본문

뉴스 > TV·연예

배금성, 사랑이 비를 맞아요 국민 히트곡 반열 올라

국제뉴스 | 2023.11.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금성, 사랑이 비를 맞아요 국민 히트곡 반열 올라
[사진=배금성 '사랑이 비를 맞아요' 앨범]

(서울=국제뉴스) 안승희 기자 = 가수배금성의'사랑이비를맞아요'인기행보가심상치않다.


트로트오디션,노래방,라디오등노래를부르고들을수있는곳마다'사랑이비를를 맞아요'가선곡1순위로울려퍼지고있다.


지난해발매한디지털싱글앨범'사랑이비를맞아요'는"사랑이비를맞을때,울어도남들은몰라,눈물인지빗물인지알수가있나"라는이별의아픔을담은노랫말로듣는이들의가슴을애절함으로적시고있다.


이어"딱한사람만이내눈물알고있는데"라며떠난이에대한추억을소환시키고"왜나를사랑했나요,왜나를미워했나요"라면서그리움을담아낸다.


'사랑이비를맞아요'의인기비결은감성적인가사에따라부르기쉬운멜로디를뽑을수있다.이에배금성의정통트로트창법과부드러운음색이어우러져한편의명곡을탄생시켰다.


배금성노래의인기는제2의'안동역에서'를떠오르게한다.가수진성또한오랜가수생활끝에뒤늦게노래가히트를쳐서전성기를구가하고있기때문이다.


KBS1TV'가요무대'단골초대가수인배금성은모델같은비주얼과시간을거슬러올라간듯한향수짙은음색으로눈과귀를사로잡고있다."많은분들이'사랑이비를맞아요'를불러주셔서너무감사드린다."며"최선을다해열심히무대에올라보내주신사랑에보답드리겠다."고말했다.


한편배금성은2006년'위하여'로데뷔해그동안'저바람속에''별나비꽃나비''인생은지금이더라''사내답게'오십보백보''반갑다친구야''처음약속''술한잔하고계세요'그대는지금어디'등다수의곡을꾸준히발매하며정통트로트의맥을이어가고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1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