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키코X디핵, 3일 신곡 DDU DDU LOVE♡ 발매...32비트 사운드 유쾌 러브송

국제뉴스 | 2023.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가수 키코(Kik5o)와 디핵(D-Hack)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딩고 프리스타일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키코와 디핵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뚜 뚜 러브♡(DDU DDU LOVE♡)'를 공개한다.


'뚜 뚜 러브♡'는 Y2K 무드의 신시사이저 테마를 중심으로, 추억의 게임 속 장난스러운 32비트 사운드를 재미있게 녹여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곡으로 표현했다.


키코가 소속된 힙합 레이블 메인스트림(MAINSTREAM)과 디핵이 소속된 예스맨 엔터테인먼트(YESMAN ENT.), 딩고가 공동 제작을 맡아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허니제이(Honey J)가 이끄는 대세 댄스 크루 홀리뱅(HolyBang)이 신곡 안무에 참여해 초특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2020년 '인 더 다크(IN THE DARK)'로 데뷔한 힙합 R&B 아티스트 키코는 '보이저(Voyager)', '54 리즌스(54 Reasons)', '폴 어슬립(Fall asleep)', '포에버(Forever)' 등 다양한 곡들을 발표하며 작사, 작곡에도 꾸준히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키워오고 있다. 지난 해에는 Mnet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아티스탁 게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뛰어난 음악성과 가창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지난 2021년 발매한 '오하요 마이 나이트(OHAYO MY NIGHT)'로 음원 차트 역주행의 기록을 새로 쓴 디핵은 '장르가 디핵'이라는 호평과 더불어 솔직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로 음악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힙합계의 '대세'로 떠오르는 두 아티스트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호흡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키코와 디핵의 신곡 '뚜 뚜 러브♡'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F LIVE'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30일 [토]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GS25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