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 다운증후군 언니 누구?

국제뉴스 | 2022.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정은혜 한지민 / 우리들의 블루스 캡쳐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의 쌍둥이 언니로 출연한 배우 정은혜가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영옥(한지민 분)의 비밀이 공개됐다.


매일 전화를 걸었던 의문의 주인공은 영옥의 쌍둥이 언니 영희(정은혜 분)였다.


영옥의 쌍둥이 언니 영희는 다운증후군으로, 지내던 시설이 리모델링에 들어가면서 제주로 오게 됐다. 공항 마중을 나간 영옥은 언니 영희가 모습을 드러내자 복잡한 표정을 지었다.


부모님은 잔병치레 많은 언니를 돌보기 위해 화가를 그만두고 옷장사를 했고, 자매가 12살 때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영옥은 '영희가 우리 가족에게 온건 특별한 선물을 감당할 만큼 착하고 큰 사람이기 때문'이라는 부모님의 말을 떠올리며, '난 신의 이 특별한 선물이 부담스럽고 싫었다'라고 속마음을 말했다.


특히 영희 역을 맡은 정은혜는 발달장애를 이겨내고 캐리커쳐 작가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005년 옴니버스 영화 '다섯개의 시선' 중 박경희 감독의 '언니가 이해하셔야 돼요' 편에서 다운증후군 소녀 역을 맡았으며,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된 다큐멘터리 영화 '니 얼굴'에 출연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