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전참시 조나단 동생 파트리샤, 화보 위해 깜짝 변신! 유규선 매니저 감탄?! “진짜 예쁘다”

이슈와뉴스 | 2022.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파트리샤가 깜짝 변신한다.


5월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0회에서는 동반 화보 촬영에 나서는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과 함께 생애 첫 화보 촬영을 한다. 색다른 경험을 앞둔 파트리샤는 “너무 기대되고 행복하다”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파트리샤는 화보 촬영을 위해 그간 꾸준히 외모 관리를 해왔다고. 이날 남매 픽업을 위해 조나단 집을 방문한 유규선 매니저 역시 파트리샤의 달라진 모습에 깜짝 놀란다는 후문이다. 그는 원피스를 입고 나타난 파트리샤를 보며 “대박이다, 너무 예쁘다”를 연발한다.


최근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힌 파트리샤는 학교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 그는 “학교에서 대시 받은 적이 있다”라며 조나단 앞에서 깜짝 발언을 하기도. 이에 오빠 조나단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이어 본격 촬영 준비를 마친 파트리샤의 모습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 메이크업을 모두 완성한 파트리샤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도 달아오른다는 후문. 과연 모두를 놀라게 한 파트리샤의 변신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파트리샤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00회는 5월 21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