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그린마더스클럽 추자현, 최덕문에 이혼통보 "무서울게 없다"

국제뉴스 | 2022.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추자현, 최덕문 / 그린마더스클럽 캡쳐추자현, 최덕문 / 그린마더스클럽 캡쳐

추자현이 최덕문에게 이혼을 통보했다.


19일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14회에서는 변춘희(추자현 분)가 김주석(최덕문)에게 이혼을 통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변춘희는 김주석에게 이혼 서류를 건넸고, 김주석은 "너 지금 장난쳐? 가져오라는 돈은 안 가져오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며 분노했다.


변춘희는 "네가 진짜 뭘 잘못했는지 몰라?"라고 분노했고, 김주석은 "스트레스 좀 받아서 도박 좀 한 거 가지고. 이런 걸로 이혼하면 세상 천지같이 살 부부가 몇이나 되냐"라며 발끈했다.


변춘희는 "도박 좀 한 거 가지고? 그 도박 때문에 우리 지금 빚더미에 나앉았어. 그 도박 때문에 내가 위험한 거 알면서도 밤마다 일하러 나갔다고. 그렇게 해서라도 우리 가족 지켜보려고 한 거 모르겠어?"라며 분노했다.


김주석은 "내가 너 밤마다 알바 뛴 거 경찰에 꼰지르면 네가 평생 애들 얼굴이나 볼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변춘희는 "너 같은 개차반을 의사라는 이유 하나로 지금까지 참고 산 내가 바보 등신이었어. 그런다고 너랑 안 살겠다는 내 생각 절대 안 바뀌어. 난 이제 더 이상 무서울 게 없다고"라며 일침을 가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