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강희 美친 나이 화제..."김숙, 송은이 보고싶지만 만나긴 싫어"

국제뉴스 | 2021.01.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강희 美친 나이 화제..."김숙, 송은이 보고싶지만 만나긴 싫어"(사진=방송화면)

배우 최강희가 절친 김숙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꽃을 피웠다.

지난 3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안녕? 나야!'에 출?아는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송은이, 김숙과 친하다고 밝혔다. 그는 친해진 계기에 대해 "송은이 언니가 김숙 언니와 친해서 나를 김숙 언니의 집에 데려갔다. 김숙 언니도 낯을 가리는 성격이다. 어색했지만 김숙 언니네 집에 있고 싶었다. 김숙 언니가 자면 나는 일어났다. 그 집이 마음에 들어서 한 달 정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톡도 자주 하지 않는다. 김숙 언니한테 '보고 싶다'라고 톡을 한 뒤, (김숙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받지 않는다"라며 "내가 전화를 받으면 (김숙도) 오히려 놀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숙 언니의 전화는 보자고 할까봐 못 받겠다. 보고 싶은 거랑 지금 만나고 싶은 것은 다른 거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1995년 데뷔한 최강희는 올해 나이 45세로 드라마 '학교' '달콤한 나의 도시' '7급 공무원' '추리의 여왕' 영화 '여고괴담' '달콤 살벌한 연인' '미나 문방구'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국정원 요원 백장미를 연기해 통쾌한 액션 코미디 연기로 사랑받았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