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불후의 명곡' '인간극장'이 낳은 가수 박서진, 알리 꺾고 첫승[별별TV]

스포탈코리아 | 2020.03.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타뉴스 김다솜 인턴기자]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사진=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인간극장'이 낳은 '트로트 아이돌' 박서진이 화려한 무대에 감동까지 더하며 알리를 꺾고 1승을 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토요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는 'KBS의 아들과 딸' 특집으로 각각 KBS의 프로그램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꾸려졌다.

그중 박상철과 조명섭을 비롯해 '트로트 아이돌'로 칭해지는 박서진이 첫 출연하며 더욱 주목받았다. 박서진은 이에 "KBS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했지만 특히나 '불후의 명곡'은 더욱 떨렸다"라고 소감을 표현했다. MC 신동엽이 이유를 묻자 이에 "타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그냥 내 노래만 하면 되는데 '불후의 명곡'은 평소 존경하고 동경하던 선배들과 함께 겨루지 않냐"라며 말을 더했다.

박서진은 '아침마당'프로그램 노래 경연을 하던 당시 우승곡 '찔레꽃'으로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를 보였다. 또한 "어머니를 위해 노래한다"라며 감동적인 꿈의 과정을 담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장르로 대중들을 녹였다. 이에 '불후의 명곡' 안방마님인 알리를 넘고 1승을 이루는 기록을 세웠다.

김다솜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저작권자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7일 [수]

[출석부]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왕뚜껑
[포인트 경품]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