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POP이슈]성훈 "박나래와 열애? 친했을 뿐"…열애설 제조기 '나 혼자 산다'

헤럴드POP | 2020.02.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미지중앙

성훈 / 사진 = 황지은 기자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성훈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14일 성훈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농담처럼 한 이야기일 뿐 현재 애인은 없는 상태"라고 밝히며 "이제 좀 생겼으면 한다더라"고 덧붙여 전했다. 지난 12일 성훈이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 떴을까'에 출연해 근황 토크를 이어가다가 박나래와의 핑크빛 기류에 대해 "그럴리가요"라고 웃음지었고, 여자친구 관련한 질문에 "노코멘트"라고 짧게 답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해 '2019 MBC 연예대상'에서 성훈이 자상하게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고, 대상 수상 후에 두 사람이 포옹을 나누는 장면이 언급됐다.

또 네티즌들은 박나래와 성훈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도 미묘한 기류를 찾을 수 있다고 주장하며 열애의 근거로 방송 화면을 내세우기도. 이에 박나래와 성훈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성훈 측이 나서서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해서 생긴 해프닝이라고 설명한 것이다.

이미지중앙

나 혼자 산다 팀 / 사진 = 민선유 기자

앞서 '나 혼자 산다'는 여러 차례 열애설이 대두되어 화제된 바 있다.

박나래는 기안 84와 한차례 열애설이 제기됐고, 전현무는 한혜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공개 열애를 이어가기도 했던 터.

어느덧 7주년을 앞두고 있는 '나혼자 산다'는 MBC 간판 예능으로 우뚝 섰고, 멤버들끼리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박나래와 성훈을 비롯해, 이시언과 한혜진, 헨리와 기안84, 한혜연 등 방송 외에도 사적으로 자주 만나 술자리를 갖거나,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평소 꾸밈없는 멤버들은 각자의 SNS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공유하면서 시청자들과의 소통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편.

박나래는 2018년에 진행된 5주년 기자간담회에서 롱런의 비결로 "최강 팀워크"와 "썸"을 꼽아 재치있는 답변을 했던 바 있다.

이번 열애 해프닝은 성별을 뛰어넘은 끈끈한 우정에서 비롯됐을 터.

금요일 오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응원하는 바이다.

한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0 0
저작권자 ⓒ 헤럴드POP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사진관] 박건일-공찬, 흑백 패션으로 뽐낸 카리스...
배우 박건일(왼쪽)과 공찬이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
진중권 “따님 朴-달님 文 팬덤정...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문재인 대통령과 박근혜 전 대통령의 ...
당진시, 지속가능발전연수원 설립...
10일 충남 당진시청 해나루홀에서 김홍장 시장과 관련 부서장들...
옥천교육청에 수제 마스크 목걸이 ...
수제 마스크 목걸이 전달 모습.(사진제공=옥천교육지원청)(옥천=...
남원시, 수해 이재민 긴급 구호 지...
사진출처 - 남원시청 [자료제공](남원=국제뉴스) 최철민 기자=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1일 [화]

[출석부]
페레로로쉐
[포인트경매]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