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마무, 'HIP'으로 '인기가요' 3주 1위..트리플 크라운 달성[공식]

OSEN | 2019.12.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HIP'으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지난 29일 결방한 SBS '인기가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마지막 주 1위를 공개, 마마무의 'HIP'이 총점 6330점으로 출연 없이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달 24일과 12월 22일에 이어 '인기가요'에서 3주 1위를 차지, 대세 걸그룹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마마무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Yellow Flower'의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이후 1년 8개월 만에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더욱이 마마무는 활동 종료에도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마마무는 "2019년 마지막 일요일에 'HIP'으로 1위를 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 무무 덕분에 2019년 힙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됐다. 항상 사랑으로 응원해줘 너무 고맙고 사랑하누. 무무와 함께 하는 2020년도 너무 기대된다. 내년에도 무무와 함께 레고"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마마무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으로 데뷔 6년 차에도 음방을 비롯, 음원과 음반에서 꾸준히 성장 중인 모습을 보여주며 '역시맘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외 각종 차트를 석권한 데 이어 자체 초동 기록을 세웠고, 'HIP'으로 음악방송 7관왕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HIP' 열풍을 불러왔다.

타이틀곡 'HIP'은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진정 'HIP' 할 수 있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마마무의 솔직당당한 매력을 집약한 스웨그 넘치는 가사와 힙한 안무가 어우러져 그룹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마마무는 오는 31일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에 출연해 특별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4일 [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 빽다방 앗!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