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정규 편성 '맛남의 광장', 11일 옥계 휴게소서 첫 장사 개시→12월 5일 첫방(공식)

OSEN | 2019.11.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OSEN=최나영 기자] 정규로 돌아온 SBS ‘맛남의 광장’이 강원도 옥계휴게소에서 첫 장사를 시작한다.


11일 SBS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희철, 양세형, 김동준이 옥계휴게소 속초 방면(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동해고속도로 320)에서 강원도 특산물로 만든 신메뉴를 판매한다. 


특히 판매하는 메뉴는 네 사람이 강릉 특산물 감자, 홍게, 양미리를 활용해 개발한 것으로, 이들은 현장에서 음식을 직접 만들어 휴게소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강원도만의 특별한 식재료로 어떤 새로운 메뉴가 탄생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맛남의 광장’ 팝업스토어는 이날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음식을 개발, 판매하는 것이 아닌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잦은 태풍으로 힘들어하는 농민들에게 희망을 주고, 시청자들에게는 국산 식재료의 힘을 알려주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맛남의 광장’은 오는 12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SBS



0 0
저작권자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양군, 2020년산 홍고추 수매 시작
영양고추유통공사가 9월29일까지 2020년산 홍고추를 수매한다.영양고추유통공사는 다음달 29일까지 2020년...
[동정]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이태환 세종시의회 의장은 14일(...
태안군청, 코로나19 두 번째 확진...
(출처=태안군청SNS)충남 태안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
(사)충우회, 대전소년원 의료학생...
(사)충우회, 대전소년원 의료학생들에 다이어리북 기증(영주=국...
남양주시, 지역사회발전유공 모범...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는 13일 정약용도서관...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3일 [목]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KFC 징거버거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