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라디오스타’ 허재, ‘축알못’ 캐릭터로 예능 접수! 정작 본인은 방송 후 울 뻔했다? 무슨 일?

이슈와뉴스 | 2019.08.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전 농구선수 허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축알못’ 캐릭터로 예능을 접수한 소감을 전한다. 큰 화제를 불러모은 것과 달리 정작 그는 방송 후 울 뻔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허재가 예능 새내기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그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축알못(축구를 알지 못하는 사람)’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 그러나 그는 “식은땀 날 정도로 창피해”라며 방송 후 울 뻔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허재는 절친 박중훈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받는다. 박중훈이 그의 ‘라스’ 출연에 선뜻 함께한 것은 물론 이를 기념해 ‘라스’ 전체 회식까지 쏜 것.
 
박중훈의 통 큰 우정에 허재는 과거 폭로로 답하며 현실 친구 케미를 이어간다. 그는 고등학교 시절 박중훈만 보면 한숨이 나왔다고 폭로해 박중훈을 당황케 한 것. 그러나 이내 박중훈은 능청스럽게 위기를 모면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허재는 농구 선수로서 다양한 ‘최초’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힌다. 특히 그는 농구 선수 중 ‘최초’로 팬클럽이 결성됐다고 자랑해 당시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이어 허재는 특별한 드리블 연습법을 공개한다. 그의 상상도 못 한 드리블에 모두가 눈을 의심하며 뜻밖의 반응을 보였다고 알려져 기대가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허재는 충격의 닮은꼴을 공개한다. 이 가운데 그를 보던 김국진이 새로운 닮은꼴을 찾아내 세대를 잇는 닮은꼴 계보를 완성했다고. 모두의 폭소를 자아낸 닮은꼴 주인공들이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예능 새내기 허재의 활약은 오늘(14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양시, 코로나19 8명 대거 발생…기쁨153교회 예배 ...
고양시청 페이스북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고양시가 하루 새 코로나19 감염증 환자 8명 무더기 확진 사...
정세균, 춘천 의암호 선박 침몰에 ...
정세균 국무총리는 6일 춘천 의암호 선박 침몰 사고와 관련해 “...
강하늘X햇반 ‘집콕’ 생활서도 매...
배우 강하늘의 화보가 공개됐다.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은 햇반과 ...
용인 모현읍 산사태 골프장 5명 매...
백군기시장이모현읍산사태현장을긴급점검하고있다.(사진=용인시)...
춘천 의암호 경찰선, 행정선 전복 ...
강원도 춘천시 의암호에서 경찰선과 행정선이 전복돼 7명이 실종...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6일 [목]

[출석부]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경매]
리얼그린티설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