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해미 이혼 후 큰아들과 생이별 "둘이 시작해 이제 넷이 됐다"

더팩트 | 2017.12.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박혜미(위)가 7일 방송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현재 남편 황민(아래) 씨와 결혼 후 전남편과 이혼 후 생이별한 큰아들과 함께 살게됐다고 밝혔다. /TV조선 방송화면
배우 박혜미(위)가 7일 방송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현재 남편 황민(아래) 씨와 결혼 후 전남편과 이혼 후 생이별한 큰아들과 함께 살게됐다고 밝혔다. /TV조선 방송화면

박해미, 큰아들과 생이별한 사연은?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둘이 시작해 다시 넷이 됐다."


배우 박혜미가 이혼 후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큰 아들과 생이별한 뒤 재회한 사연을 공개했다.


박해미는 7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남편 황민 씨와 함께 출연했다.


황민 씨는 24년 전 박해미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말했다. 박해미 또한 "'품바'라는 작품을 할 때였다. 일부러 객석에서 사람을 끌어다가 노는거였다. 뜨거운 안광이 나를 향해 레이저를 쏘고 있었다"며 "그래서 사람들을 헤치고 데려와 옆에 세워놨는데 털이 보송보송한 청년이더라. 어찌할 바를 모르더라. 너무 애를 데려왔나 해서 아차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박해미는 "순수한 청년(남편)이 나중에 나한테 뒤통수를 많이 맞았다. (이혼의) 아픔이 있었던 걸 남편은 몰랐다"며 "내가 이야기를 하나씩 꺼냈는데 본인이 좋다고 아직도 순수하게 내 옆에 있어주니 고맙다"고 덧붙였다.


황민 씨는 "연상인 줄도 몰랐고, 이혼 경험이 있는지도 몰랐다. 어느 날 아침에 녹화가 있는데 가자고 하더라. 녹화장에서 이야기를 다 들었다"며 "엄청 울면서 녹화하고 나왔다. 나도 처음 듣는 이야기니까. 일부러 들으라고 데려간거였다"고 회상했다.


그는 "차를 타고 가는데 옆에서 계속 울었다. 그때 내가 했던 말이 두 가지였다. '최고의 스타가 되게 해줄게'와 '우리 성민이, 큰아들과 같이 살게 해줄게'였다"며 "그렇게 두 가지 약속을 했고, 그게 내 프러포즈였다"고 밝혔다.


배우 박해미가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현재 남편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밝혔다. /TV조선 방송화면
배우 박해미가 첫번째 남편과 이혼 후 현재 남편을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밝혔다. /TV조선 방송화면

황민 씨는 "당시 내가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모르겠다. 24살 청년이 혈기 왕성하게 이야기했던 거다. 지금 와서는 그게 다 이루어졌다"며 "내가 한게 아니지만 이루어졌으니까 내 할 몫은 다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박해미와 황민 씨는 아들 성재 군을 낳고 뒤늦게 결혼식을 올렸다. 이혼 후 생이별한 큰아들 생각에 한쪽 가슴이 무거웠던 박해미에게 황민 씨는 변하지 않는 사랑과 믿음을 보였다. 결국 박해미-황민 부부는 둘이 시작해 셋을 거쳐 넷으로 완전한 가족이 됐다. 황민 씨는 박해미가 첫 결혼해서 얻은 큰 아들은 물론 자신과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성재 군까지 함께 모여사는데 동의했다.


박해미는 "남편이 (첫째아들을) 나보다 더 본인 아들처럼 생각한다"며 "저희는 여러가지 잘 맞는다. 다행인 것 같다"고 말했다.


bdu@tf.co.kr

[인기기사]

· '3경기 연속골' 손흥민, 토트넘 5골 중 3골 기여 'MVP'

· 테이 두번씩 겪는 불행, 누리꾼 "그래도 힘내시라" 위로 봇물

· [오늘의 날씨] 전국에 비나 눈 소식…밤부터 엄청 춥다

· [TF초점] 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비홍' 단일화 이뤄질까?

· [UFC] 페더급 빅뱅…팬 64% "스완슨, 오르테가 제압한다."

3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슈] 김호중-박상철, 인기 절정에서 사생활 논란으...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트로트 가수 박상철과 김호중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자옥아' '...
'선을 넘는 녀석들' 한지혜 "후광...
9일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서는 국보의 품격이 느...
대천해수욕장, 코로나 시대에 즐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멘터리 3일' 대천 해수욕장(사진...
'선을 넘는 녀석들' 대낮에 감쪽같...
9일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서는 영화보다 더 영화 ...
‘스트레이트’ 해방 75주년, ‘적...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8월 9일, 해방 75주년에도 서울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KFC 징거버거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