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주)에스에스케이, 취약계층 어르신 위해 카페트 기부

국제뉴스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 김진웅 부장(좌측)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우측)이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함께새희망]
사단법인 더함께새희망 김진웅 부장(좌측)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우측)이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더함께새희망]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주)에스에스케이(대표 이상엽)가 (사)더함께새희망(이사장 문진환)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계절 카페트 180개를 기부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주)에스에스케이의 프리미엄 홈 인테리어 브랜드 브린치가 기부한 북유럽 패턴 카페트는 가볍고 적당한 두께로 보온 및 보냉 기능에 탁월하여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소음억제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카페트 뒷면에는 우레탄 도트 가공으로 밀리지 않는 논슬립 기능이 있어 안전사고에 있어 취약한 이웃들의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역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더함께새희망을 통해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하고 있는 (주)에스에스케이는 노인복지시설, 아동센터, 그룹홈 등 다양한 기관들에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의 ESG 경영 실천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10일 후원된 카페트 180개는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을 통해 용인특례시에 거주중인 어르신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며, 낙상사고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써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물품을 후원받은 (사)더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일시적 후원에서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귀중한 물품을 후원해주시는 (주)에스에스케이 기업에 감사를 드린다"며 "카페트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계층의 이웃들이 안전한 주거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감사히 배분하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