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대한항공, 최고의 일등석 기내식 항공사 선정

시사매거진 | 2024.05.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대한항공,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일등석 기내식 부문 최고상 수상.(사진_대한항공)대한항공,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일등석 기내식 부문 최고상 수상.(사진_대한항공)

[시사매거진 박희남 기자] 대한항공은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가 주관하는 '2024 레저 앤 라이프스타일 트래블 어워즈(Leisure and Lifestyle Travel Awards)'에서 일등석 기내식 메뉴??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앞서 지난해 12월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최고의 기내식을 수상한 바 있어, 2년 연속 기내식 부문 수상이다.

대한항공은 현재 일등석 승객 대상으로 한국식 비빔밥, 매콤 소고기 갈비찜, 칠레 농어구이, 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발간된 미주지역 항공·여행 전문 월간지로?매년 온·오프라인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그 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항공 및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의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본 소비자들이 설문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대한항공은 기내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채식 인구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지난해 초 전통 한식에 기반한 한국식 비건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프레스티지 클래스 승객 대상으로는 기내식 사전 주문 서비스도 도입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내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품격 높은 기내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