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안산운전면허시험장, 장애인의 날 맞아 후원금 전달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후원금 전달 기념사진(박상호 안산시장애인복지관장(왼쪽), 박경희 안산운전면허시험장 면허지원부장(오른쪽)) [사진제공=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후원금 전달 기념사진(박상호 안산시장애인복지관장(왼쪽), 박경희 안산운전면허시험장 면허지원부장(오른쪽)) [사진제공=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단장 조철원)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이달 20일)을 맞아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 방문, 제14회 안산밀알콘서트 운영을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제14회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트'를 4월 23일(화)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개최한다. 안산밀알콘서트는 매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열리고 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여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장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개그맨 표인봉이 사회를 맡고, 안산시립합창단, 손경민 목사, 브릿지온 앙상블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14회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 [사진제공=안산시장애인복지관]제14회 희망나눔 안산밀알콘서 [사진제공=안산시장애인복지관]

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과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2013년에 장애인 이동권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바 있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2000매를 전달하기도 하는 등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도로교통공단 안산운전면허시험장 조철원 단장은 "앞으로도 안산시장애인복지관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여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 참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등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