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주말여행, 겹벚꽃개화시기에 철쭉축제 눈길 왜

국제뉴스 | 2024.04.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2024벚꽃엔딩, 겹벚꽃 시즌이 돌아왔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보통 4월 초에 개화를 시작해 4월 중순에 방문하면 만개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한국관광공사는 서울근교,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겹벚꽃 아래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명소를 추천 소개한다.

겹벚꽃은 날씨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개화 상황을 꼭 확인해야된다. 서울근교 추천장소는 서울 보라매공원, 하남 미사경정공원, 과천 서울대공원, 인천 자유공원이 겹벚꽃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철쭉축제가 눈길을 끈다.

올해로 철쭉축제가 10주년, 군포에게 아주 뜻깊은 달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아름다운 철쭉 가득한 군포의 4월여행지로 소개한다.

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2024년 군포철쭉축제 행사 프로그램은 군포철쭉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지역 예술상품 전시 및 판매하는 철쭉공원이 있다.

군포시의 다양한 먹거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은 차없는 거리와 철쭉공원.

군포철쭉축제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놀이는 차없는거리에서 펼쳐진다.

다채로운 장르의 거리공연은 초막골생태공원, 등 군포의 보물, 공공미술조형이 전시된다.

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경기도 군포 철쭉축제 (사진출처=한국관광공사)

임시주차장은 신흥초, 도장중, 도장초, 수리고, 능내초, 둔전초, 흥진초, 흥진중 총 8곳이며, 신흥초등학교, 도장중학교는 20일, 21일 사용이 불가능하며, 공영주차장은 산본 로데오 공영주차장, 초막골 캠핑장 주차장이 있다.

특히 20일 개막식에 가수라인업은 백지영·김종국 등 대중가수 공연과 철쭉꽃을 형상화한 드론 쇼에 시민참여 이벤트가 열려 많은 시민들이 몰려들것으로 예상된다.

1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GS칼텍스주유쿠폰20,000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칼텍스주유쿠폰20,000원 GS칼텍스주유쿠폰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