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강아지 살리려 심폐소생술까지 시도한 소방관... 결국...

모두서치 | 2024.03.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강아지 살리려 심폐소생술까지 시도한 소방관... 결국... [ KBS ]

전북 군산시의 한 반려동물 분양센터에서 발생한 화재로 강아지 5마리가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다. 소방관들의 필사적인 구조 노력에도 불구하고, 연기를 많이 마신 강아지들은 결국 의식을 찾지 못했다.

8일 오전에 발생한 이 화재는 군산소방서의 신속한 대응으로 30여 분 만에 진화됐지만, 이미 강아지들은 큰 연기를 흡입해 상태가 좋지 않았다. 현장에 도착한 이호용 소방위를 비롯한 소방대원들은 즉시 의식을 잃고 쓰러진 강아지들에게 가슴압박과 인공호흡으로 심폐소생술을 시도했지만, 강아지들은 깨어나지 못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현재 정확한 피해 규모와 화재 원인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사건은 소방대원들의 간절한 구조 노력이 공개되며 온라인을 통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소방관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살아나지 못한 강아지들에 대한 애도의 메시지가 SNS를 통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이들이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애틋한 소생술에도 살아나지 못한 강아지가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아지들의 명복을 빌고 있다.

화재로 인한 재산 피해는 약 3000만원으로 추산되며, 이 사건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슬픔을 안겨주고 있다.

12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9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