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¹®

´º½º > °æÁ¦

SK¹ÙÀÌ¿ÀÆÊ 1ºÐ±â ¸ÅÃâ¾× 1444¾ï¿ø¡¦Àü³âÝï 26.7¡è

Çѽº°æÁ¦ | 2025.05.09 | ½Å°í ½Å°í
ÁÖ¼Òº¹»ç ½ºÅ©·¦   ÆäÀ̽ººÏ īī¿ÀÅå ¹êµå
SK¹ÙÀÌ¿ÀÆÊ CI./SK¹ÙÀÌ¿ÀÆÊ Á¦°ø
SK¹ÙÀÌ¿ÀÆÊ CI./SK¹ÙÀÌ¿ÀÆÊ Á¦°ø

[Çѽº°æÁ¦=À̼ҿµ ±âÀÚ] SK¹ÙÀÌ¿ÀÆÊ(´ëÇ¥ÀÌ»ç »çÀå À̵¿ÈÆ)ÀÌ ¿ÃÇØ 1ºÐ±â ¸ÅÃâ¾× 1444¾ï¿ø, ¿µ¾÷ÀÌÀÍ 257¾ï¿ø, ´ç±â¼øÀÌÀÍ 196¾ï¿øÀ» ±â·ÏÇß´Ù°í 9ÀÏ °ø½ÃÇß´Ù. °¢°¢ Àü³â µ¿±â ´ëºñ 27%, 149%, 102% Áõ°¡Çß´Ù.

SK¹ÙÀÌ¿ÀÆÊÀº ³úÀüÁõ Ä¡·áÁ¦ ¼¼³ë¹Ù¸ÞÀÌÆ®(¹Ì±¹ Á¦Ç°¸í ¿¢½ºÄÚÇÁ¸®)ÀÇ ¹Ì±¹ ¸ÅÃâ ¼ºÀåÀÌ Àüü ¸ÅÃâÀ» °ßÀÎÇß´Ù°í ¼³¸íÇß´Ù.

¶ÇÇÑ ¸ÅÃâÀº ÀüºÐ±â ´ëºñ 11.4% °¨¼ÒÇßÁö¸¸ ÀÌ´Â Áß±¹ NDA(½Å¾àÇã°¡½Åû¼­) Á¦Ãâ °ü·Ã ÀÏȸ¼º ¸¶ÀϽºÅæ ¼Ò¸ê°ú °èÀýÀû ºñ¼ö±â, ¿ÜºÎ À¯Åë ä³ÎÀÇ ±¸Á¶Á¶Á¤ µî ÀϽÃÀû ¿äÀο¡ µû¸¥ °ÍÀ̶ó°í ¼³¸íÇß´Ù.

¿¢½ºÄÚÇÁ¸®ÀÇ ¿ÃÇØ 1ºÐ±â ¹Ì±¹ ¸ÅÃâÀº Àü ºÐ±â ´ëºñ ¾à 3%, Àü³â µ¿±â ´ëºñ ¾à 47% Áõ°¡ÇÑ 1333¾ï ¿øÀ» ±â·ÏÇß´Ù. ¿¢½ºÄÚÇÁ¸®ÀÇ Ã³¹æ ¼ö´Â 3¿ù ÀÌÈÄ ¹Ýµî¼¼¸¦ º¸¿´´Ù. 1ºÐ±â ¿ùÆò±Õ ½Å±Ô ȯÀÚ Ã³¹æ ¼ö(NBRx)°¡ óÀ½À¸·Î 1600°ÇÀ» ³Ñ¾î¼­±âµµ Çß´Ù. 2ºÐ±â ÀÌÈÄ ¸ÅÃâ ¼ºÀå °¡¼ÓÈ­·Î À̾îÁú °ÍÀ» ±â´ëÇϰí ÀÖ´Ù°í ȸ»ç´Â ¼³¸íÇß´Ù.

ÀÌ·± ¼º°ú´Â ¹Ì±¹ ³» Á÷ÆÇ Ç÷§Æû°ú ƯȭµÈ ¼¼ÀÏÁî Àü·«ÀÌ °áÇÕµÈ °á°ú·Î, ÇöÁö ¿µ¾÷ ÀηÂÀ» Áß½ÉÀ¸·Î ÇÑ NBRx ÄÜÅ×½ºÆ® µî ¸¶ÄÉÆÃ °­È­°¡ ÁÖ¿ä ¿äÀÎÀ¸·Î ºÐ¼®µÈ´Ù.

SK¹ÙÀÌ¿ÀÆÊÀº À̸£¸é ÀÌ´ÞºÎÅÍ ¹Ì±¹ ³» ù DTC(Direct-to-Consumer) ±¤°í Ä·ÆäÀÎÀ» ÅëÇØ ¿¢½ºÄÚÇÁ¸®ÀÇ ÀÎÁöµµ¸¦ È®´ëÇϰí ȯÀÚ Á¢Á¡À» °­È­ÇÒ ¿¹Á¤ÀÌ´Ù.

¼¼³ë¹Ù¸ÞÀÌÆ®ÀÇ ÀûÀÀÁõ°ú ¿¬·É È®ÀåÀ» ÅëÇØ ½ÃÀå È®´ëµµ ³ë¸®°í ÀÖ´Ù. ¿ÃÇØ ³»¿¡ ºÎºÐ ¹ßÀÛÀ» ³Ñ¾î Àü½Å¹ßÀÛ(PGTC)À¸·ÎÀÇ ÀûÀÀÁõ È®Àå¿¡ ´ëÇÑ ÀÓ»ó 3»ó ž¶óÀÎ(Top-line) °á°ú¸¦ È®º¸ÇÒ °èȹÀÌ´Ù. ¼Ò¾Æ ȯÀÚÀÇ º¹¿ëÀ» ½±°Ô ÇÏ´Â ÇöŹ¾× Á¦Çü(Oral suspension)À» °³¹ßÇØ NDA¸¦ Á¦ÃâÇÒ ¿¹Á¤ÀÌ´Ù.

ÀǾàǰ °ü¼¼ ºÒÈ®½Ç¼º°ú °ü·ÃÇØ¼­´Â ÀÌ¹Ì ¹Ì±¹ ³» Ãß°¡ À§Å¹»ý»êó(CMO)¿¡ ´ëÇÑ ¹Ì±¹ ½ÄǰÀǾ౹(FDA) ½ÂÀÎ ÀýÂ÷¸¦ ¿Ï·áÇß´Ù. ¾à 6°³¿ù ºÐ·®ÀÇ Àç°í¸¦ È®º¸Çß°í, Ãß°¡ÀûÀ¸·Î ´Ã·Á°¡°í ÀÖ´Â µî ±Û·Î¹ú °ø±Þ¸Á ¸®½ºÅ©¿¡µµ À¯¿¬ÇÏ°Ô ´ëÀÀÇÒ ¼ö Àִ ü°è¸¦ ±¸ÃàÇß´Ù.

SK¹ÙÀÌ¿ÀÆÊÀº "¿¢½ºÄÚÇÁ¸®´Â ¹Ì±¹ Á÷ÆÇ ü°è¸¦ ±â¹ÝÀ¸·Î ´õ¿í Á¤±³Çϰí À¯±âÀûÀΠȯÀÚ Á᫐ Á¢Á¡ È®´ë Àü·«À» ½ÇÇàÇϰí ÀÖ´Ù"¸ç "°ø°ÝÀûÀÎ ¸¶ÄÉÆÃ°ú ÀûÀÀÁõ È®´ë¸¦ ÅëÇØ ¹Ì±¹ ½ÃÀå ³» Á¡À¯À²À» Áö¼ÓÀûÀ¸·Î È®´ëÇØ ³ª°¥ °Í"À̶ó°í ¸»Çß´Ù.

¹Ì±¹ ³» Á÷ÆÇ ÀÎÇÁ¶ó¸¦ Ȱ¿ëÇÑ 'Á¦2ÀÇ ¼¼³ë¹Ù¸ÞÀÌÆ®'¸¦ ¸ñÇ¥·Î ÇÑ ¼¼ÄÁµå ÇÁ·Î´öÆ®(Second Product) µµÀÔÀ» ¿¬³» ÁøÇàÇÒ °èȹÀÌ´Ù. ÇØ´ç Á¦Ç°Àº ¹Ì±¹ ³» ±â ±¸ÃàµÈ ¼¼ÀÏÁî ³×Æ®¿öÅ©¸¦ ÃÖ´ë·Î Ȱ¿ëÇÒ ¼ö ÀÖ´Â Á¦Ç°À¸·Î ¼±Á¤, ½Å¼ÓÇÑ ½ÃÀå ÁøÀÔ ¹× Á¶±â ¼öÀÍÈ­°¡ °¡´ÉÇÒ °ÍÀ¸·Î ±â´ëµÈ´Ù´Â °ÍÀÌ È¸»ç Ãø ¼³¸íÀÌ´Ù.

¾Æ¿ï·¯ ¹æ»ç¼ºÀǾàǰ(RPT)°úÇ¥Àû´Ü¹éÁúºÐÇØ(TPD) µî Â÷¼¼´ë Ä¡·á ±â¼úÀ» Áß½ÉÀ¸·Î ÇÑ Æ÷Æ®Æú¸®¿À ´Ù°¢È­¿¡µµ ¼Óµµ¸¦ ³½´Ù.

RPT ºÐ¾ß¿¡¼­´Â °íÇü¾Ï Ä¡·á Èĺ¸¹°Áú 'SKL35501'À» Áß½ÉÀ¸·Î °³¹ß ÁßÀÌ´Ù. ¹Ì±¹ Å×¶óÆÄ¿ö¿¡ ÀÌ¾î º§±â¿¡ ÆÇÅ×¶ó¿Íµµ °ø±Þ °è¾àÀ» ü°áÇØ ÇÙ½É ¿ø·á È®º¸ ±â¹ÝÀ» °­È­, SKL35501ÀÇ ¾ÈÁ¤ÀûÀÎ °³¹ß µî¿¡ Ȱ¿ëÇÒ ¿¹Á¤ÀÌ´Ù.

TPD ºÐ¾ß¿¡¼­´Â SK¹ÙÀÌ¿ÀÆÊÀÇ ¹Ì±¹ ÇöÁö ¿¬±¸ ÀÚȸ»çÀÎ SK¶óÀÌÇÁ»çÀ̾𽺷¦½º¸¦ Áß½ÉÀ¸·Î ¿¬±¸°³¹ßÀ» º»°ÝÈ­Çϰí ÀÖ´Ù. ÃÖ±Ù ±Û·Î¹ú Á¦¾à»ç Ãâ½Å ¿¬±¸ÁøÀ» Ãß°¡ ¿µÀÔÇØ Ç׾ϰú Ç¥Àû ´Ü¹éÁú ºÐÇØ Ä¡·áÁ¦ ºÐ¾ß ¿¬±¸°³¹ß ¿ª·®À» °­È­Çß´Ù.

¶ÇÇÑ ¹Ì±¹ ¹ýÀÎ SK¶óÀÌÇÁ»çÀ̾𽺿¡µµ ±Û·Î¹ú Á¦¾à»ç Ãâ½Å ¿¬±¸ÁøÀ» ¿µÀÔÇØ Ç×¾Ï ¹× Èñ±ÍÁúȯ ºÐ¾ßÀÇ ¿¬±¸°³¹ß ¿ª·®°ú ÁßÃ߽Űæ°è(CNS) ¹× RPT ºÐ¾ß ±Û·Î¹ú ÀÓ»ó °æÀï·ÂÀ» ³ôÀ̰í ÀÖ´Ù.

AI ±â¹Ý ³úÀüÁõ °ü¸® Ç÷§Æû »ç¾÷È­µµ º»°Ý ÃßÁøÇÒ °èȹÀÌ´Ù.

SK¹ÙÀÌ¿ÀÆÊ °ü°èÀÚ´Â "Áö³­ 2¿ù ºê¶óÁú Á¦¾à»ç À¯·ÎÆÄ¸¶(Eurofarma)¿Í ÇÔ²² AI ±â¹Ý Á¶ÀÎÆ® º¥Ã³ ¼³¸³ÇÒ ¿¹Á¤À̶ó°í ¹ßÇ¥ÇÑ ¹Ù ÀÖ´Ù"¸ç "³úÀüÁõ ȯÀÚ °ü¸® Ç÷§Æû ¹× ¿þ¾î·¯ºí ±â±â ±â¹Ý µðÁöÅÐ Ä¡·á ¼Ö·ç¼Ç °³¹ß¿¡ Âø¼öÇÒ ¿¹Á¤"À̶ó°í ¼³¸íÇß´Ù.

2 0
ÀúÀÛ±ÇÀÚ ¨Ï Çѽº°æÁ¦ ¹«´ÜÀüÀç ¹× Àç¹èÆ÷±ÝÁö
À§ ³»¿ë¿¡ ´ëÇÑ ÀúÀÛ±Ç ¹× ¹ýÀû Ã¥ÀÓÀº ÀÚ·áÁ¦°ø»ç ¶Ç´Â ±Û¾´ÀÌ¿¡ ÀÖÀ¸¸ç, ¸¶ÀÌ¹ÎÆ® ÀÔÀå°ú ´Ù¸¦ ¼ö ÀÖ½À´Ï´Ù.
¸®½ºÆ® ÀÌÀü±Û ´ÙÀ½±Û
ÁÖ¼Òº¹»ç ½ºÅ©·¦ ÆäÀ̽ººÏ īī¿ÀÅå ¹êµå
´ñ±Û¾²±â

´º½º > °æÁ¦

ÀÌÀü 1 2 3 4 5 6 7 8 9 10

½Ç½Ã°£ Àα⠴º½º

´õº¸±â

Ãâ¼®ºÎ&Æ÷ÀÎÆ®°æÇ°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5³â 5¿ù 17ÀÏ [Åä]

[Ãâ¼®ºÎ]
GS25 ¸ð¹ÙÀÏ»óǰ±Ç1¸¸¿ø±Ç ·Ôµ¥Ä¥¼ºÀ½·á Æé½ÃÄݶó 250ml
[Æ÷ÀÎÆ® °æÇ°]
GS25 ¸ð¹ÙÀÏ»óǰ±Ç1¸¸¿ø±Ç GS25 ¸ð¹ÙÀÏ»óǰ±Ç1¸¸¿ø±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