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한투증권, FC서울 축구경기에 보육원 아동 초청

한스경제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국투자증권 본사 전경.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본사 전경. /한국투자증권

[한스경제=권현원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FC서울과 함께 인천 '해피홈 보육원' 원아들을 초청하여 축구경기 관람 행사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지난 10일 열린 FC서울과 대전하나시티즌의 K리그1 경기는 FC서울의 공식 스폰서인 '한국투자증권 초청 경기'로 진행됐다. 김성환 사장이 경기 전 시축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으며, 인천 해피홈 보육원 소속 원아 26명도 경기장에 초청돼 그라운드를 밟았다.

한국투자증권은 앞선 5월 지역아동센터의 노후화된 도서관을 리모델링해 제공하는 '꿈 도서관' 사업을 통해 원아들과 인연을 맺은 뒤 따뜻한 동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원아들은 선물 받은 유니폼을 입고 한국투자증권 임직원들과 더불어 열띤 응원을 펼쳤다.

김성환 사장은 "'각본 없는 드라마' 스포츠가 주는 뜨거운 열정과 감동을 만끽하는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각자 가진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FC서울과 손잡고 다문화가정과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하는 등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을 위한 여러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3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