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뷰니스 콤부차 납작복숭아 신제품 선봬

국제뉴스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기업 뷰니스는대표 상품인 '뷰니스 콤부차'의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히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기 위함이다.

뷰니스는 기존 콤부차 4종(납작복숭아, 샤인머스캣, 자몽, 망고)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을 계속 기획 중이며, 최근에 출시된 납작복숭아 맛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납작복숭아는 일반 복숭아와 달리 평평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 '도넛 복숭아'로도 알려져 있다. 납작복숭아는 일반 복숭아보다 더 달고 약간의 산미와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데, 이러한 맛의 특징을 '콤부차 납작복숭아'에 최대한 반영했다.

새롭게 출시된 '콤부차 납작복숭아'는 분말 형태의 스틱으로 제공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찬물에도 녹아, 간편하게 콤부차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이 특징이다.

뷰니스 콤부차 1포의 칼로리는 15kcal로, 일반 캔커피, 아이스티, 콜라보다 최대 8배 낮아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또한, 카페인 함량도 0.015mg 수준으로, 기존 음료를 대체함으로써 카페인 섭취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유용하다.

뷰니스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뷰니스 콤부차 납작복숭아'는 기획 및 생산 단계에서 맛의 재현율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고객층이 확장됨에 따라 다양한 맛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맛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뷰니스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뷰니스 콤부차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건강한 다이어트와 맛있는 음료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뷰니스는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뷰니스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맛과 제품을 개발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뷰니스 콤부차 납작복숭아' 출시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5일 [목]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