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캐롯, 해외여행보험 3가지 혜택···상품 경쟁력 강화

한스경제 | 2024.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캐롯손보
/캐롯손보

[한스경제=박종훈 기자]여름철 본격적인 휴가 및 여행 시즌을 앞두고 관련 보험상품 경쟁도 심화하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은 이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총망라하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캐롯은 해외여행보험 상품 관련 보험료 할인 혜택 2종을 새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월부터는 해외여행보험 가입 고객이 사고 없이 귀국할 경우 보험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3만원까지 캐롯포인트로 지급하는 '안전 여행 축하 포인트' 제도를 도입한 바 있다.

해당 제도에 이어 이번에 신규 혜택 2종을 추가하며 캐롯은 해외여행보험 트리플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우선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얼리버드 할인이다. 출국 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전 미리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의 3%를 할인해 주는 방식이다. 해외여행은 통상 항공권과 숙소를 사전 예약하기에, 일정을 미리 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점에서 착안해 여행 근접일 이전에 보험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출시한 것이다.

두 번째로 추가된 혜택은 보험에 함께 가입하는 인원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는 동반인 할인이다. 총인원이 2명이면 보험료의 10%, 3명은 15%, 4명부터는 2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 보험료 할인 혜택 외에도 동반인 가입을 위한 프로세스가 대폭 개선된 점도 눈에 띈다.동반인과 함께 최초 보험 가입을 진행한 이후부터는 해당 인원의 정보를 즉시 불러올 수 있고,가족 구성원과 함께 가입할 경우에는 스크래핑 기술을 통해 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도록 개선했다.그 밖에도 동반인의 경우 휴대전화 번호만으로도 가입이 가능하고,동반인 모두가 인증하지 않더라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가입 과정에서 가입이 완료되지 않은 채 종료했더라도 기존에 기재한 정보에 이어서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했다.

이번 트리플 혜택 도입을 통해4인 이상의 그룹이 여행 시작7일 이전에 캐롯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약23%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여기에 사고 없이 안전하게 귀국할 경우,보험료의10%에 해당하는 금액이 캐롯포인트로 지급되며,해당 캐롯포인트는 보험료 결제뿐만 아니라 각종 상품권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유승범 캐롯손보 디지털보험사업본부장은 "캐롯은 해외여행보험 트리플 혜택 외에도 디지털 보험사만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다른 보험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라며"코로나로 억눌려 있던 여행 수요가 폭발하고 있고,해외여행보험 비교 추천 서비스도 오픈을 앞둔 만큼 캐롯의 다양한 노력이 결실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혼행족으로 동반인 할인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캐롯의 스마트ON해외여행보험이 적격이다.이 상품은 매번 여행을 갈 때마다 여행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며,최초 가입 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이후부터 모바일앱 내에서 개인의 여행 일정에 맞춰 간편하게 켰다,껐다 할 수 있다.게다가 두 번째 여행부터는 기존 해외여행보험 대비 약45%저렴한 보험료로 이용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