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하이로닉, 국제의료기기전시회 키메스(KIMES) 참가…신제품 3종 최초 공개

시사매거진 | 2024.03.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이 2024년 3월 14일~17일까지 COEX에서 열리는 키메스2024 (KIMES 2024, 제 39회 국제 의료기기 & 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은 총 3종으로 각각 새로운 피부 미용 시장과 고객을 타겟으로 한다.

신제품 하이젯(HIJET)은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기능성 엠플 등의 보조제와 결합하여 피부 보습, 탄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장비이며, 향후 의료기기 인증을 거친 후에는 바늘없이 시술 할 수 있는 무침주사(Needle-Free Injection) 및 전기 천공(Electroporation)팁과 플라즈마(Plasma) 핸드피스를 탑재하여 스킨부스터와 같은 약액의 침투 뿐 아니라 흡수와 살균효과까지 고려한 최첨단 피부미용 의료기기로 제품을 확장할 예정이다.

신제품 미글로(MIGLOW)는 극초단파를 이용해서 편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지방분해를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MICOWAVE 2.45GHz의 주파수로 방출되어 피부내 세포조직을 부드럽게 진동 시켜 열 발생, 표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하기 위한 정확한 열을 전달하여 주변 조직 손상 없이 얼굴 또는 신체 윤곽 개선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피부미용 기기로 전문의료기기용으로도 인허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이엠하이(EMHI)는 2.5 Tesla의 고강도 자기장기술을 이용한 비침습 바디 컨투어링 시스템으로 근육조직의 운동 뉴런에 도달하는 전류를 생성하여 근육을 빠른 시간에 30,000번 수축시켜, 운동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편안하게 체중을 감량하고 근육을 생성할 수 있는 지방 감소 및 근육강화 기기이다.

하이로닉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는 신제품들에 대한 시장의 반응을 모니터링한 후 시장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력으로 상반기중 제품 출시 및 영업마케팅을 진행하여 확장되고 있는 피부미용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력 우위를 갖춘다는 계획이다.

임근영 하이로닉 대표는 "올해는 기존 의료기기의 브라질, 러시아 등 주요국가 해외 인증 확대와 더불어, 이번에 선보이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 군 출시를 통해 국내외 매출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4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9일 [수]

[출석부]
CU 5천원권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