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비트코인 반감기 효과 계속? "10만 달러 넘는다" 낙관적 전망

국제뉴스 | 2024.03.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비트코인 이미지 (사진=국제뉴스DB)비트코인 이미지 (사진=국제뉴스DB)

비트코인(BTC) 가격이 상승 전환된 가운데 향후 전망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6일(현지시간) NFT 플랫폼 엔진(Enjin)의 핵심 기발 기업인 아틀라스 디벨롭먼트(Atlas Development) 최고 재무 책임자 오스카 프랭클린 탄(Oscar Franklin Tan)은 비트코인 반감기 이후 NFT 가격이 급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NFT 시장은 암호화폐 생태계 내 확립된 부문이며, 비트코인 관심도가 알트코인과 NFT를 향한 관심으로도 확산될 것이다. NFT는 알트코인 생태계 안에 통합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NFT 마켓플레이스 민터블(Mintable) 창립자 작 버크스(Zach Burks)도 "반감기는 NFT 시장 내 사용자 참여도 상승을 유도할 것이다. NFT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예측은 합리적이다"라고 분석했다.

한편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케인아일랜드알터너티브어드바이저(Cane Island Alternative Advisors)의 투자 고문이자 암호화폐 애널리스트인 티모시 피터슨(Timothy Peterson)이 "비트코인 현물 ETF 수요로 인한 현재 상승 추세로 볼 때 비트코인 가격은 올해 10월 안에 10만 달러를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며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