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정치

김희정 예비후보, 경전철 제2센텀선 조속 추진 약속

시사매거진 | 2024.03.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희정 예비후보 제2센텀선 포토카드.(사진_선거캠프)김희정 예비후보 제2센텀선 포토카드.(사진_선거캠프)

[시사매거진 한창기 기자] 김희정 국민의힘 부산 연제 예비후보가 제2센텀선을 조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는 사통팔달 연제구를 위한 주요 교통 공약 중 하나로, 연산역에서 센텀까지 연결되는 경로에 대한 개선을 목표로 한다.

연산역과 센텀 지역은 현재 교통체증이 심각한 상황으로, 지역 주민들의 이동에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그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제2센텀선의 조기 설치를 약속했으며, 예비타당성 조사를 신속히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제2센텀선 개통으로 연산역과 연제구의 교통난이 크게 해소될 것"이라며 "연제구민들에게 개선된 교통편의를 제공해 사통팔달의 연제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그는 이번 발표를 통해 드론택시 터미널 유치와 함께 동해선 역세권 공영 주차장 확충, BUTX 중간역 유치 등 다양한 공약을 제시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정책발표회와 간담회를 통해 연산교차로 허브거리 조성, (가칭)연제 에듀스포아트센터, 노인종합복지 지원 강화, 드론 택시터미널 유치, 창업메카 조성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7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정치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