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맨시티 접근 금지' 레스터, '1년 만에' 이 선수와 재계약 추진

스포탈코리아 | 2019.12.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
차글라 소윤주. /사진=AFPBBNews=뉴스1
차글라 소윤주. /사진=AFPBBNews=뉴스1
잉글랜드 레스터시티가 팀 센터백 차글라 소윤주(23)와 재계약을 추진하려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의 레스터 머큐리는 지난 12일(한국시간) "레스터시티가 재계약과 관련해 소윤주와 얘기를 나누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는 같은 리그 소속의 맨체스터 시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맨시티가 수비진 보강을 위해 소윤주 영입에 나설 것이라고 소문이 돌고 있다.

터키 출신의 수비수 소윤주는 지난 해 프라이부르크(독일)에서 레스터시티로 팀을 옮겼다. 지난 시즌 리그 적응기를 거친 뒤 완전한 주전으로 자리 잡았다. 올 시즌 리그 16 전경기에 출전하며 팀 수비진을 이끌고 있다. 덕분에 레스터시티는 12승 2무 2패(승점 38)를 기록하고 리그 2위를 달리는 중이다.

소윤주를 핵심 멤버로 분류한 만큼 레스터시티는 재계약을 추진해 맨시티의 관심을 차단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소윤주를 영입한지 1년 만에 이뤄지고 있는 일이다.

한편 맨시티는 올 시즌 아이메릭 라포르테(25), 존 스톤스(25)가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려왔다. 지난 여름에는 베테랑 수비수 뱅상 콤파니(33)가 고국 벨기에 리그의 안더레흐트로 떠났다. 이에 수비진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저작권자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6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