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정재홍, 웃음 많던 그가 떠날 수밖에 없었던 심정지, 뭐길래?

한국스포츠경제 | 2019.09.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국스포츠경제=조성진 기자] 프로농구 SK나이츠의 가드 정재홍 선수가 심정지로 세상을 떠났다.


4일 SK 측은 "정 선수가 어젯밤 10시 40분쯤 심정지로 별세했다"고 밝혔다. 정재홍 선수는 어제 오후 연습경기 도중 다친 손목 수술을 위해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저녁 식사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던 중 심정지를 일으켰고 3시간 가량 심폐소생술을 진행했지만 결국 숨졌다.


올해 33살인 정 선수는 지난 8월 22일까지만 하더라도 인스타그램에 "웃음이 없는 하루는 낭비한 하루다"라는 글과 함께 웃는 사진을 게재하는 등 밝은 모습을 보여왔다.


그의 팬들은 "오빠...저 이번에 오빠 유니폼 산다고 사인해 달라고 했잖아요.....사인해줘야죠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농구팬들과 소통하고 스킬트레이닝을 가르쳐주시던 모습이 생각나서 더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와.. 진짜 믿을수가없다.. 단신이지만 열정하나는 최고엿는데…"라고 말하는 등 안타까움과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심정지는 심장이 효율적으로 수축하는 데 실패하여 피의 일반적인 순환계가 멈추는 현상이다. 심정지가 일어난 경우 4분 이내에 심폐소생술이 시행되면 생존율이 높지만, 4분이 지나면 생존율이 매우 낮아진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린 화보, 수지 레전드 화보 재해석
아린 화보, 수지 레전드 화보 재해석(사진=퍼스트룩)아린 화보가 공개됐다.최근 '퍼스트룩'은창간 10...
오마이걸 아린, 우아함 속 러블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오마이걸 아린(사진제공=퍼스트룩)오...
윤석열 드루킹 특검 재개 주장에 ...
야권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드루킹 댓글조작 사건...
태권도 이다빈, 1초 남기고 발차기...
이다빈이 27일 일본 지바 마쿠하리 메세 A홀에서 열린 도쿄올림...
[속보]김제덕 선수, 남자 양궁 개...
[속보]김제덕 선수, 남자 양궁 개인전 가볍게 1승(사진=MBC)김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7월 27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