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오늘 첫 방송

스포츠동아 | 2019.11.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 오늘 첫 방송

그룹 방탄소년단의 뉴질랜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가 오늘 첫 방송된다.

방탄소년단은 19일 오후 9시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한다.

오늘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본격적인 뉴질랜드 여행을 앞두고 벌어지는 설레는 여행의 시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보야지의 네 번째 여행지인 뉴질랜드를 직접 선정한 방탄소년단이 숙소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기대에 가득 찬 모습으로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또, 현지에 도착해 캠핑카를 타고 여행에 나선 모습도 공개되어 이번 여행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네 번째 이야기이다. 방탄소년단은 2016년 북유럽 3개 지역을 방문한 첫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2017년 하와이, 2018년 몰타에서의 여행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즌은 총 8회로 구성되어 위버스에서 단독 방영된다. 11월 19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며, 목요일에는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방탄소년단 지민올라운더 선발대회1위 선정...실력외...
방탄소년단 지민'올라운더 선발대회Ƈ위 선정...실력+외모+인성까지'퍼펙트'방탄소년단 지민이...
미스트롯2 마미부 출전 함경도 1호...
TV CHOSUN 이 방송 시간을 앞당겨, 오전 11시 50분에 앞으로 시...
빈센조 김여진, 줌바의 여왕 탄생 ...
배우 김여진의 줌바 댄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27일 오후 소...
음악중심 김우석, 봄을 부르는 포...
사진 출처 = '쇼! 음악중심'김우석이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대구FC, 2021시즌 첫 경기 수원FC...
세레머니 하는 김진혁 선수대구FC가 홈개막전에서 귀중한 승점1...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