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프랭커스 글로벌 K-POP 패션쇼 12그룹 모델 김윤주-이세은-주지은-류시아-최연우-정희율-황예빈-노현정

국제뉴스 | 2024.05.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프랭커스 글로벌 K-POP 패션쇼 12그룹 모델 김윤주, 이세은, 주지은, 류시아, 최연우, 정희율, 황예빈, 노현정 / ⓒ이대웅 기자▲ 프랭커스 글로벌 K-POP 패션쇼 12그룹 모델 김윤주, 이세은, 주지은, 류시아, 최연우, 정희율, 황예빈, 노현정 / ⓒ이대웅 기자

(인천=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4 PRANKERS GlobalK-POPFashionShow(프랭커스 글로벌 케이팝 패션쇼)'가 지난 5일 오후 인천 송도컨벤시아 2홀에서 열렸다. 이날 프랭커스 메인쇼 12그룹 모델 김윤주, 이세은, 주지은, 류시아, 최연우, 정희율, 황예빈, 노현정이 케이팝 커버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랭커스 메인 패션쇼에는 150명의 K-POP 보이그룹 및 걸그룹을 꿈꾸는 예비 키즈 및 주니어 모델 15그룹팀의 완벽한 런웨이와 K-POP 음악에 맞춰 화려한 안무를 전 세계 대형 기획사들과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프랭커스는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수행하며 해외에서K-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전문화된 교육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선도적인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에 펼쳐진 프랭커스 글로벌 케이팝 패션쇼에는최근 아시아 최고의 패션 이벤트인 AW 2024 상하이 패션위크 무대에 올랐던 유지영 디자이너의 브랜드 'd'Or Youjiyoung',유니크한 이태리 브랜드 L4K3, 스트리트 웨어 기반의 일본 브랜드 KANO, 한복 최초로 한글과 태극기를 적용해 한국의 미를 추구한 이선영한복, 그리고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쉽게 입을 수 있는 프랭커스의 새로운론칭 브랜드Kotss(콧츠)까지 총 5개의 대규모 연합 패션쇼를 선보였다.

행사를 마친 PRANKERS 박기량 대표는"프랭커스는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 성공적인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도전할 수 있도록 늘 함께할 것"이라면서 "전국 각지의 프랭커스 아이들, 선생님들, 협력사 분들, 그리고 가장 큰 지지를 보내주시는 프랭커스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프랭커스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아이들에게 K-POP 스타가 되는 꿈과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패션쇼를 주최주관한 프랭커스는 유명 셀럽들을 배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인 이혜인, JTBC 알유넥스트 참가자 출신 최하슬, 걸그룹 클라씨 멤버 김리원, SBS 유니버스 티켓 참가자 안승비 등 프랭커스 출신의 셀럽들은 K-POP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