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밴드 Lacuna (라쿠나), 12일 싱글 bow-wow 발매!

국제뉴스 | 2024.03.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지난 5일, Lacuna (라쿠나)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bow-wow'의 아트워크가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알렸다.

새 디지털 싱글 'bow-wow'는 오늘 정오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표됐다. 지난 해 9월 싱글 'John' 발매 이후 6개월 만의 발매인 셈이다. 발매에 앞서 몇 차례 자신있게 라이브를 선보인 바 있는 이번 싱글은 Lacuna (라쿠나) 멤버들 개개인의 사운드를 가감 없이 펼쳐내며 각자의 기량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곡이다. 이에 발매 전 라이브를 접했던 팬들은 이번 발매 소식 공개 후, 'bow-wow 발매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발매를 해주어서 너무 좋다.', '이렇게 파워풀하고 신나는 곡을 발매하다니 색다르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번 싱글은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가사와 사운드가 중심이었던 기존의 디스코그래피와는 다르게 화려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내세운 음악적 확장에 대한 시도가 돋보인다. 특히 기존 Lacuna (라쿠나)의 곡들에서 느껴졌던 기타 연주의 공간감과는 다르게, 두드러지게 돋보이는 원초적인 기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한편 Lacuna (라쿠나)는 본 발매를 앞둔 지난 3월 9일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편집샵에서 깜짝 게릴라 라이브를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신곡 'bow-wow'를 선공개하며, 게릴라 라이브 관람객들에게 파워풀한 포먼스로 눈도장을 찍고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Lacuna (라쿠나) 멤버들은 '사운드 적으로나 장르적으로 경계에 대한 확장을 갈망해왔는데 bow-wow를 통해 그러한 확장에 한 발 나아간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이번 bow-wow 발매가 Lacuna (라쿠나)가 가진 음악성을 확장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게릴라 라이브와 같이 Lacuna (라쿠나)의 음악적, 장르적 확장성을 중심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행보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정오 발매된 Lacuna (라쿠나)의 새 싱글 'bow-wow'는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