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무와 니세코 일본 홋카이도 봄 스키여행

국제뉴스 | 2024.03.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무와 니세코사진/무와 니세코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파우더 스노우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지역이 4월 말까지 스키 슬로프를 운영하는 봄 스키의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니세코는 세계 최대의 적설량으로 스키 시즌이 길고, 습기가 없는 파우더 스노우로 잘 알려져 있어 호주, 홍콩, 미국 등 글로벌 스키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니세코의 봄 스키는 겨울 시즌과는 또 다른 특별함이 있다. 먼저 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슬로프의 눈이 스키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일교차로 인해 밤에는 녹지 않았던 슬로프의 눈이 해가 뜨고 나면 부드럽게 변한다. 다시 오후가 되면 봄볕에 녹았던 눈의 표면에 얇은 얼음막이 형성되는데, 일명 '필름크러스트'라 불리는 반짝반짝 빛나는 눈이 겨울과는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또한 봄 시즌에는 까칠까칠하지만 파우더 같은 상태인 '샤우더' 스노우를 즐길 수 있다. 굵은 눈은 설면이 옥수수 알갱이처럼 보이기 때문에 '콘 스노우'라고도 불린다. 스키의 활강 속도를 높여 더 큰 스릴과 재미를 선사해 봄 슬로프를 즐기는 매니아가 있을 정도다.

화창한 날씨 덕에 스키를 타며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봄 시즌만의 매력이다. 니세코 지역 내 최대급 규모로 최고의 설질을 만날 수 있는 그랜드 히라후 스키장은 '홋카이도의 후지'라 불리는 요테이산을 마주하는 곳에 위치해 있다. 눈보라가 적고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3월, 4월에는 손에 잡힐 듯 선명한 눈 쌓인 요테이산의 장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지난 12월 오픈한 '무와 니세코(MUWA NISEKO)'는 그랜드 히라후 스키장 슬로프와 직접 연결된 '스키-인 스키-아웃(Ski-In Ski-Out)' 리조트다. 객실 테라스나 리조트 내 전용 출입구를 이용하면 바로 니세코 파우더 스노우를 즐길 수 있다. 무거운 장비를 들고 슬로프까지 힘들게 이동하지 않아도 되어 효율적이다.

무와 니세코의 올인원 스키 서비스로 리조트 1층에서 장비 렌탈, 용품 구매, 강습 신청이 가능하며, 스키 후 장비를 보관해주는 스키 발렛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리조트 내 스키 스쿨에서는 다양한 스키 강습을 신청할 수 있다. 영어, 한국어, 일본어 등 언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3살부터 강습이 가능하다. 국내보다 빠른 나이에 첫 스키 강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호주 등 원어민 스키 강사와 수업을 진행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로 소통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강습 중 스키를 타는 모습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리조트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인피니티 온천은 요테이산을 바라보며 나만을 위한 맞춤형 '티 세레모니'와 함께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무와 스파(SPA)에서는 스키로 지친 발과 다리를 위한 회복 프로그램을 비롯해 마음의 휴식을 위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 미슐랭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7년 연속 미슐랭 원스타를 받았던 도쿄 레스토랑 '타쿠보'의 오너 셰프가 프로듀싱한 이탈리안 다이닝 '히토 바이 타쿠보(HITO by TACUBO)'와 10년 연속 미슐랭 원스타에 빛나는 112년 전통의 스키야키 레스토랑 '스키야키 히야마(SUKIYAKI HIYAMA)'에서 스키 후 미식 체험까지 가능하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6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