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에버랜드 가을 단풍, 이번 주말 절정… 추천 명소는

한스경제 | 2023.10.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에버랜드 가을 단풍, 이번 주말 절정… 추천 명소는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정상에서 내려다본 단풍 경관. /에버랜드 제공

[한스경제=강상헌 기자]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수도권 근교에서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가을 단풍 명소 7선을 소개했다.


현재 해피 땡스기빙 가을 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는 단풍, 은행, 느티 등 10여 종 수만 그루의 나무들과 메리골드, 코키아 등 꽃들이 오색 빛깔로 물들어 가면서 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산책로, 어트랙션, 드라이브 등 3개 테마별로 마련된 에버랜드 단풍 명소들은 이번 주말경 울긋불긋 단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색 가을 단풍놀이를 경험하려는 나들이객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알록달록 대자연 속에서 가을을 제대로 느껴 보고 싶다면 크고 작은 나무와 꽃들 사이를 여유롭게 걸어보며 힐링하는 단풍 산책로 코스를 추천한다. 콜럼버스 대탐험 부근에 위치한 '하늘정원길'은 단풍길을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가을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에버랜드의 대표적인 걷고 싶은 길로 꼽힌다. 약 1km에 이르는 하늘정원길 산책로에는 매화나무, 화살나무 등 수목 1만여 그루와 가을꽃들이 형형색색 물들고 있다. 다른 식물보다 일찍 단풍이 드는 코키아도 절정을 맞아 인생 사진 명소로 제격이다.


가을 테마정원으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는 메리골드, 천일홍, 억새 등 약 1000만 송이의 가을꽃들이 만개했다. 훌쩍 높아진 가을 하늘 아래에서 감성 충만한 음악을 들려주는 폴인 가든 콘서트도 다음 달 4일까지 매주 주말 펼쳐진다. 아울러 장미원 둘레길을 따라 걸을 수 있는 '은행나무길'에서는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아래로 황금빛 단풍 산책을 즐길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다.

에버랜드 가을 단풍, 이번 주말 절정… 추천 명소는
붉게 물든 코키아가 가득한 에버랜드 하늘정원길. /에버랜드 제공

짜릿한 놀이기구와 함께 가을 단풍을 경험할 수 있는 단풍 어트랙션 코스도 이용해 보자. 슈퍼 래프팅 어트랙션 '썬더폴스'는 사방이 모두 울창한 나무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급류타기 보트에 탑승한 채 형형색색 물든 단풍을 구경하고 20미터 높이 급강하까지 체험할 수 있다. 단풍이 수려하게 펼쳐진 산 중턱에 위치한 '티익스프레스'는 지상 56미터 최정상 지점에서 에버랜드 가을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극강의 짜릿함도 경험할 수 있어 젊은 층에 최고의 이색 단풍 명소로 꼽힌다.


곱게 물든 가을 길을 차를 타고 달리며 여유롭게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단풍 드라이브 코스도 추천한다. 영동고속도로 마성 톨게이트부터 에버랜드 서문을 지나 정문까지 이어지는 '약 5km 드라이브길'은 도로가 산허리를 끼고 있기 때문에 상하좌우로 펼쳐지는 형형색색의 단풍길을 다양한 각도에서 즐길 수 있다. 에버랜드 주변 '호암호수'는 호수에 비치는 단풍 그림이 잘 알려져 있다. 호암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산의 단풍이 수면에 비쳐 일대 장관을 이룬다.

6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29일 [수]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