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눅스, 피부 생기 부스팅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론칭

한스경제 | 2023.10.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눅스, 피부 생기 부스팅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론칭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프랑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눅스(NUXE)가 맑고 건강한 피부 톤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프로디쥬스 부스트(Prodigieuse® Boost)'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디쥬스 부스트'는 본격적인 피부 노화를 마주하기 시작하는 25~35세 사이 사회초년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부스팅 스킨케어 라인이다.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피부 생기, 보습, 항산화 효과, 피부 탄력 케어 등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찾은 최적의 제품들로, 피부 톤과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컨디션 완화에 도움을 준다.


눅스 신제품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은 대표제품인 글로우 부스팅 세럼을 비롯해 글로우 부스팅 크림, 아이밤 젤, 나이트 리커버림 밤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제품 프로디쥬스 부스트 글로우 부스팅 세럼, 일명 '핑크빛 세럼'은 자연유래 히알루론산과 카사바 뿌리에서 추출한 보태니컬 비타민C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맑은 피부톤 케어에 적격인 제품이다. 비건 인증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스킨케어 사이클과 딱 맞는 8시간 항산화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또, 프랑스 수석 조향사가 개발한 눅스만의 시그니처 플로럴 아로마 노트가 돋보이는 제품인 만큼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감각적인 향과 함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디쥬스 부스트 글로우 부스팅 크림, 아이밤젤, 나이트 리커버리 밤은 자연유래 자스민꽃 및 코치닐선인장 꽃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눈가를 선명하게 밝혀주고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눅스는 10월 23일과 24일 양일 간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출시 기념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3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올영라이브'를 진행한다. 올영라이브에서는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을 비롯한 눅스 제품들을 라이브 한정 최대 29% 혜택가로 선보이며, 프로디쥬스 글로우 부스팅 세럼 구매 시 드라이 오일 30ml를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눅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은 피부 톤, 보습,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되는 눅스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라며, "많은 분들이 30년 이상 축적된 눅스의 프로디쥬스 부스트를 만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2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29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