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미술과 패션의 만남 남송미술과 이색 패션쇼 안소니앤테스 무대에 오른 모델 이호정

국제뉴스 | 2023.10.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GJ포토] 미술과 패션의 만남 남송미술과 이색 패션쇼 안소니앤테스 무대에 오른 모델 이호정
▲ 안소니앤테스 모델로 선발된 모델 이호정 / ⓒ이대웅 기자

(경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미술과 패션의 만남' 이색 패션쇼가 지난 23일 경기도 가평시 북면 남송미술관 뮤지엄스테이 허수아비마을에서 열렸다. 이날 디자이너브랜드 안소니앤테스 모델로 선발된 모델 이호정이 패션쇼에서 런웨이와 탑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행사 장소인 남송미술관은 2006년도에 개관하여 다양한 장르의 전시를 이어오고 있는 종합문화예술 공간으로 가평 명지산과 연인산 청정 계곡에 위치한 전원의 아름다운 곳이다. 이뿐만 아니라다양한 조각작품들이 있어 이미 예술인들에게 입소문으로 잘알려진 곳으로 유명하다.


이날 1부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과 문화 예술인들의 만남을 통해 차별화된K-콘텐츠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남송미술관 남궁원 관장의축사를 시작으로 LBMA STAR 전속 키즈모델 박서연의 축하공연을 선보였다.또한 남송미술관 뮤지엄스테이 홍보대사 위촉식과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가평지회 명예홍보대사 위촉식도 함께 거행됐다.

[GJ포토] 미술과 패션의 만남 남송미술과 이색 패션쇼 안소니앤테스 무대에 오른 모델 이호정
▲ 안소니앤테스 모델로 선발된 모델 이호정 / ⓒ이대웅 기자

2부에는 축하공연으로 노래와 이야기로 꾸며가는 아름다운 감성콘서트 가평군 대표 토크싱어 노랑의자(신이준, 한세영)의 특별 무대공연은 참석한 관객들에게 깊은 감성을 이끌어 냈다.


메인행사로 유럽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의 오드리햅번룩 컨셉의 키즈 패션쇼가 시작되었으며,'패션과 K-콘텐츠에 문화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특별 게스트로 초청된 트럼펫 아티스트 김정오의 축하무대가 이어졌다.


이후LBMA STAR 전속 주니어 모델 이호정, 키즈 모델김하윤, 권선아의K-POP 커버댄스 퍼포먼스와 세계 벨리댄스3관왕 신제나의 벨리댄스 공연, 마지막으로 가수 조성리의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로 행사에 참석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이번 '미술과 패션의 만남' 이색 패션쇼 행사는남송미술관 남궁원 관장이 주최하고, LBMA STAR가 주관했다.

2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7일 [수]

[출석부]
모바일 금액권 (이마트) 10,000원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모바일 금액권 (이마트) 10,000원 모바일 금액권 (이마트)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