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김효진 본부장, 박수가 나오는 미모(엑소바이옴코리아X이너바프)

국제뉴스 | 2023.09.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힐본부 반하다 지점장 김효진 / ⓒ이대웅 기자
▲ 힐본부 반하다 지점장 김효진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엑소바이옴코리아설립 2주년 & 이너바프 론칭 기념 행사가 지난17일 오후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힐본부 반하다 지점장 김효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설립 후 2년동안 이룬 성과를 축하하고 회원들과 임직원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다.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MC를 맡았으며, 팝페라 가수 정세훈, 가수 김장훈, 김종서의 화려한 라인업으로축하무대를 선보였다.또한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전 농구선수 우지원, 비만명의 박용우 원장 등 많은 셀러브리티와 VIP 관계자들이 참석해자리를 빛냈다.


엑소바이옴코리아 최이정 상무는 "이번 행사는 기업 설립 후 2년동안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이뤄온 성과와 이너바프 론칭을 다 함께 축하하고 나누며, 앞으로의 비전을 설립하는 뜻 깊은 자리로 거듭나게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특별한 점은 초청 VIP 뿐만 아니라엑소바이옴코리아 회원들이 직접 세계적인 컬렉션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위크'아시아 최초 웨딩 탑 디자이너 이승진 대표의웨딩드레스를 입고 매력적인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들의 메이크업 및 헤어는 대한민국 탑스타의 미모를 완성시켜온 1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대표가 이끌고 있는 '끌로에'에서 진행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4일 [일]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