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2023 베트남 국제 주니어 패션위크 안소니앤테스 키즈 모델 Huong Quynh

국제뉴스 | 2023.08.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키즈 모델 Huong Quynh / ⓒ이대웅 기자
▲ 키즈 모델 Huong Quynh / ⓒ이대웅 기자

(베트남=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2023 베트남 국제 주니어 패션위크 (Vietnam International Junior Fashion Week 2023)'가 지난 6일(현지시각) 베트남 하노이 박물관에서 열렸다.


이날유럽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 (Anthony & Tess) 패션쇼에 참가한 Huong Quynh (흐엉 뀐 /베트남) 키즈 모델이 런웨이와 탑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색적인 패션쇼 무대를 선보인 유럽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는 26년간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감성과 섬세함 그리고 시크함이 어우러진 브랜드다. 부산 패션위크 무대에서도 그 명성과 독특함이 확인된 바 있다.

▲ 키즈 모델 Huong Quynh / ⓒ이대웅 기자
▲ 키즈 모델 Huong Quynh / ⓒ이대웅 기자

이번 컬렉션의 독창적인 컨셉은 '비너스 인 보그 (Venus in Vogue) - 퍼 피버 (Fur Fever)'로 뜨거운 8월 베트남 하노이에 서울의 추운 한겨울을 선사했으며,본 행사를 위해 베트남 VTV, VTC, HANOI TV, ELLE, BAZAAR, L'OFFICIEL 등 30여곳의 현지 방송사와 전 세계 언론 취재진 및 미디어가 함께했다.


특히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아프로디테에서 영감을 받아 모피에 열정을 불어넣은 패셔너블한 현대판 비너스를 20세기의 뮤즈로 재탄생 시켜냈다. 여기에 헬레니즘 문화를 반영한 세련된 무대 위에 K-POP 문화 사절단 주니어 모델들이완벽한 캣워크를 선보이며, 전사들로 변신 시킨 한국의 비너스를 2천여명의 베트남 패션위크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 세이브 더 어스 지구 환경 운동을 하고 있는 LBMA STAR 키즈<br>, 주니어 모델들 / ⓒ이대웅 기자
▲ 세이브 더 어스 지구 환경 운동을 하고 있는 LBMA STAR 키즈, 주니어 모델들 / ⓒ이대웅 기자

대표적인 디자이너 토니권 & 테리안은 26년간 유럽 ADOR (아도르) 디자이너 로돌포 산테로, 마시모 주끼와 디자이너의 교류 활동을 통해 입지를 쌓았다. 이후 세계적인 디자이너 미컬레 마르조또, 마리아 그라찌아가 합류해 그 영역이 확장되어 셀럽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이끌고 있는 참가 모델들은 베트남 하노이 주니어 국제패션위크 참석과 별도로 하롱베이 비치에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구환경운동 캠페인과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지원했다.

1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9일 [목]

[출석부]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