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패션뷰티소식] 설화수, 한샘,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1)

한스경제 | 2023.03.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아모레퍼시픽 제공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 체결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 3월부터 1년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욕을 대표하는 장소인 '5번가(The Met Fifth Avenue)'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전 세계 5,000년 예술사가 담긴 작품 수만 점을 소장한 세계 4대 미술관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가진 공동의 가치와 목표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한샘 제공한샘 제공

△한샘, 통합플랫폼 '한샘몰' 통한 '디지털 전환(DT)' 전략 밝혀


한샘이 7일 오후 상암 사옥에서 국내외 주요 증권사를 대상으로 '애널리스트 데이(Analyst Day)'를 열어 지난 2월 23일 론칭한 통합플랫폼 '한샘몰'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소개하고 이를 매개로 한 한샘의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소개했다. 한샘은 혁신적인 리빙테크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2022년부터 디지털 전환을 추진해 왔다.

애경산업 제공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치유비'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생리대 등 1억 5천만원 상당의 제품 기부


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서울시의 여성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을 위해 여성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500호점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CSR 사업인 '희망가게'가 500호점 돌파와 함께 올해 사업 20주년을 맞이했다. 한부모 여성 창업 자금 대출 지원사업인 '희망가게'는 여성과 아동 복지 증진에 힘쓴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03년 창업주의 유산 기부로 시작했다.

4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6일 [화]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