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전시] 국제서예가협회전 성료,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마음으로"

우리뉴스 | 2022.11.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국제서예가협회 정도준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노익희 기자)국제서예가협회 정도준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 노익희 기자)

(서울=우리뉴스) 노익희 기자 = 사단법인 국제서예가협회(회장 정도준)의 제11회 국제서예가협회 회원전이 지난 29일 일주일간의 전시를 마치고 성료됐다.

국제서예가협회는 2008년 국제교류전을 통해 각국의 문화를 체험하며 서예의 전통문화를 발전시키자는 취지로 결성됐다.

첫 창립전 이후 2회 서예미 탐구전, 3회 '말씀에서 길을 찾다', 8회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을 위한 '눈 시전' 전시, 9회 독립지사 유묵, 코로나로 인한 10회 지상전까지 다양하고 방대한 작품을 발표했다.

국제서예가협회 회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노익희 기자)국제서예가협회 회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노익희 기자)

제11회 국제서예가협회 회원전은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한국미술관에서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작품을 특별한 주제를 정하지 않은 작품들로 개최됐다.

국제서예가협회 정도준 회장은 "서예라는 무궁무진한 금광을 캐어 내는 작업에 동참해 준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전시를 통해 더 크고 넓게 도약하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제11회 국제서예가협회 회원전 작품들. (사진= 노익희 기자)제11회 국제서예가협회 회원전 작품들. (사진= 노익희 기자)
2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9일 [목]

[출석부]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 빽다방 소세지빵 & 앗!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