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메타박스, 메타썸머 풀파티 인 반얀트리 성료

국제뉴스 | 2022.08.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현아가 '메타썸머 풀파티 인 반얀트리' 축하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민경찬 기자▲가수 현아가 '메타썸머 풀파티 인 반얀트리' 축하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민경찬 기자

(서울=국제뉴스) 민경찬 기자 = 온·오프라인 브랜딩 코퍼레이션 메타박스(METABOXX)가 13일 오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인 서울 디오아시스 수영장에서 '메타썸머 풀파티 인 반얀트리'(METABOXX: METASUMMER POOL PARTY IN BANYANTREE) 행사를 열었다.


동구바이오제약그룹 뷰티코스메틱 브랜드 셀블룸과 NIA 그룹이 주최한 이 행사에는 인기 가수 현아, 던, 마크툽, 플윗미, 퀸와사비 등이 축하 무대를 펼쳤으며 ASTER, SURA, SUNB, 38SUN, LOUIS, CHEZZ, KANGHO, SEORIN, SKY 등 화려한 디제이 라인업은 풀을 가득 메운 입장객들을 열광케 했다.

▲메타박스 천재현 부대표(오른쪽)와 전가비앤제이 멤버인 가수 노시현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민경찬 기자▲메타박스 천재현 부대표(오른쪽)와 전가비앤제이 멤버인 가수 노시현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민경찬 기자

메타박스는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 존에 행사에 참석한 셀럽과 VIP 게스트들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메인스폰서 동구바이오제약 셀블룸과 NIA 그룹의 상품들을 소개해 제품을 체험하도록 했다.


퀸와사비, 현아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 순서에는 풀장을 가득 메운 국내·외 입장객들이 물놀이를 즐기며 공연을 관람하는 등 자정을 훌쩍 넘긴 시간까지 올여름 최고의 추억을 만들었다.


풀장 한편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노래한 현아는 "관객들과 가까운 무대에 서니 모두의 표정 하나하나가 다 보여 정말 좋다"라며 "종종 이런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서브스폰서로는 주당의비결, 페넥톤, 템퍼러쳐 페스티벌, 홀푸드, CI프로덕션, 마노패밀리, 미디어브릿지, 커스텀프레임이 참여했으며 메타박스(METABOXX)는 이번 반얀트리 행사를 통해 브랜딩한 후 내년에 더욱 큰 규모로 'METASUMMER 2023'을 기획하고 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