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폴 포츠 콘서트 참여 시니어 모델 오디션, 폭발적으로 수백명이 넘는 지원자 몰려

국제뉴스 | 2022.08.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폴 포츠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공연시 참여할 시니어 모델을 찾는 공개오디션 안내 포스터(사진=(주)준상미디어)폴 포츠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공연시 참여할 시니어 모델을 찾는 공개오디션 안내 포스터(사진=(주)준상미디어)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오는 10월 8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폴 포츠 데뷔 15주년 기념 내한공연 '시간여행'에 참여하게 될 시니어 모델 오디션 지원자가 수백명을 육박하는 폭발적 반응으로 지난 12일 마감되었다.오디션은 콘서트 속 '19세기 귀족파티 퍼포먼스 쇼'에 참여할 시니어 모델을 찾는 취지로 8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군자동에 위치한 무브엠쇼비즈에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주)애스톤홀딩스가 주최하고 (주)준상미디어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예술·기술 고문을 역임하고 국내 내로라하는 굵지의 공연들을 기획하고 연출해 온 박준상 대표가 총감독을 맡아 전체 콘서트를 지휘한다.


특히 국내에서 '희망의 아이콘'이라 불리우며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폴 포츠는 코리아 모던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판토마이머, 배우, 래퍼, 댄서들과 꾸미는 환상의 하모니와 감동적인 스토리텔링으로 공연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팝페라 공연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시간여행'을 컨셉으로 19세기 귀족 문화를 연출하게 되는 시니어 모델들과의 협업은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획기적인 초공간, 초시간적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오디션 지원자가 너무 많이 몰려들어 오디션을 진행할 장소를더 넓은 곳으로 옮겨야 할지 고민할 정도."라말하고"이번 폴포츠 콘서트가 기존 팝페라 콘서트와는 다른 전혀 새로운 연출적 페러다임과 공연시장의 비젼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중폭시켰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16일,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오픈이 시작된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30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