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패션뷰티소식] 이케아, 트라이, 한샘, LG생활건강, 한율 (1)

한국스포츠경제 | 2022.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케아 제공이케아 제공

△이케아, 자연의 향기 담은 홈 프래그런스 신제품 출시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가 영국 디자이너 일세 크로포드(Ilse Crawfod)와 함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5가지 향기의 완전히 새로워진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제품군은 ▲스칸디나비아 숲 향기를 담은 아들라드(ADLAD) ▲따뜻한 바닐라향의 옘리크(JMLIK) ▲로맨틱한 재스민향의 룽나레(LUGNARE) ▲싱그러운 풀 향기의 헤데르삼(HEDERSAM) ▲여름 베리향의 스퇴르트셴(STRTSKN) 등 감각적이고 영감을 자극하는 향기로 구성됐다.

트라이 제공트라이 제공

△트라이 여성용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판매 증가


홈&언더웨어 전문기업 쌍방울이 내놓은 여성용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HANAMAN) 시리즈가 큰 폭의 매출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쌍방울에 따르면 하나만(HANAMAN) 시리즈의 최근 3개월 (2022년 3·4·5월)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43% 늘었다. 제품 구매율이 높아지자 기존 2종에 불과하던 하나만 시리즈를 13종으로 대폭 늘렸다. 또 올 여름엔 상하의 파자마 2세트를 추가로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한샘 제공한샘 제공

△한샘-하나투어,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샘이 하나투어와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샘과 하나투어는 이날 업무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서 공동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거나, 마케팅 제휴를 통해 두 회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전략적 파트너로서 상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LG생활건강 제공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초여름 궁중 정원의 싱그러움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9번째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왕후의 휴식처이자, 경복궁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향원정'의 초여름 풍경을 모티프로 하여 그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의 순환과 진정을 도와 지친 피부에 여름 햇살처럼 맑고 투명한 생기를 깨우는 스킨케어 첫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한율 제공한율 제공

△한율, 무농약 밤 껍질 담은 '부들밤 모공팩' 출시


한율이 여름철 모공과 피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부들밤 모공팩' 라인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갈아 넣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부드럽고 얇게 발리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 효과도 주는 제품이다. '부들밤 모공팩'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춰 2종으로 선보인다.

7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0월 1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