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부산 드림씨어터, Must See 뮤지컬 쏟아진다

국제뉴스 | 2022.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5~6월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에 'Must See 뮤지컬'로 손꼽히는 대형 공연들이 펼쳐진다. 현재 공연 중인 <라이온 킹>에 이어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 <하데스타운>과 6월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지킬앤하이드>가 찾아온다.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오랜 시간 위축되어온 관객들의 갈증을 풀어줄 풍성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700여 개의 조명과 17,000여시간을 들여 제작되는 퍼펫과 마스크 등 줄리 테이머 연출을 비롯한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인 상상력이 돋보이는 공연 예술, 전 세계에서 모인 최정상 기량의 배우들로 호평 받고 있다. 부산 공연은 브로드웨이에서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작품으로 손꼽히는 <라이온 킹>의 오리지널 공연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5월 가정의 달 시즌 공연 예매 시 최대 15%(5/1~5/8 공연)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5월 5일(목) 어린이날은 2시, 7시 2회 공연, 5월 8일(일) 어버이날은 2시 1회 공연으로 운영된다.


토니상이 선택한 브로드웨이 최신작으로 화제를 모은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이 5월 20일 개막해 부산에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토니상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총 8개 부문 최다 수상, 그래미상 최고 뮤지컬 앨범상 수상 등 21세기 탄생한 최고의 화제작으로 서울에서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로 공연되었다. 티켓 오픈과 함께 뜨거운 예매 열기로 화제가 된 부산 공연은 재관람 예매 시 30%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오르페우스 역에 조형균과 박강현, 헤르메스 역에 최재림과 강홍석, 페르세포네 역에 김선영과 박혜나, 에우리디케 역에 김환희와 김수하, 하데스 역에 양준모와 김우형이 부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6월 18일 개막하는 <지킬앤하이드>는 국내에서 사랑받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특히 '지금 이 순간' 등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담긴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 수많은 스타를 탄생시킨 작품으로 강렬한 캐릭터의 매력이 압권이다. 5월 8일 서울 공연 성료 후 전국 투어 예정으로 부산 공연은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단 2일간 공연되며 청소년 예매 시 20% 혜택(A/B석 한정)이 제공된다. 지킬/하이드 역에 박은태, 카이, 전동석이, 루시 역에 선민, 정유지, 해나, 엠마 역에 최수진, 이지혜가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약 2년 만에 거리두기 해제와 가정의 달 등을 앞두고 일상 회복의 바람이 불면서 위축되어 있던 각계 문화 소비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역 공연 관객들은 공연 관람을 위해 수도권까지 발걸음을 옮기거나 하염없이 기다려야만 했다. 대형작들의 연 이은 투어 소식으로 들뜬 분위기와 함께 지역 공연계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년 4월 개관 이후 3주년을 맞이한 드림씨어터는 개관작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를 시작으로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위키드>,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등 작품들의 부산 지역 초연을 성사시켰으며 <맘마미아>, <캣츠>, <레베카>, <젠틀맨스 가이드> 등 대형 뮤지컬 히트작을 성공시키며 대표적인 문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