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이은주, 미모가 한도초과(아젤리아드레스 패션쇼) (1)

국제뉴스 | 2022.04.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아젤리아드레스 패션쇼 모델 이은주 / ⓒ이대웅 기자▲ 아젤리아드레스 패션쇼 모델 이은주 / ⓒ이대웅 기자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임은주 디자이너의 아젤리아드레스 패션쇼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날 아젤리아드레스 무대에 오른 모델 이은주가 탑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중기업인교류협회(회장 김종록) 주최하고,아젤리아드레스 조직위원회(회장 임은주)가 주관, 아이야선교회 조양은 선교사의 황칠마스크팩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단미한복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아젤리아드레스 패션쇼의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모모랜드 출신 가수 태하를 비롯해 걸그룹 인터걸스, 테너 하만택, 뮤지컬 배우 김기종의 축하무대로볼거리를 선보였으며, 이와 함께 제1회 인터내셔널CEOK스타 모텔콘테스트와 제5회 글로벌스타 코리아 모델콘테스트가 각각 펼쳐지는 등규모와 위상을 함께 가져가는 내실있는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한편, 현대 동양과 서양의 조화로운 디자인을 드레스에 접목시킨 아젤리아 임은주 디자이너는 이날 패션쇼를 통해 디자인 특허를 갖고 있는 태극 웨딩드레스와 더불어 소나무, 무궁화, 한글서예 등 각 부문 명인 작가들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작품 드레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알렸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3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