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쇼미더머니10, 비오(BEO) 밤하늘에 펄처럼 몽환적인 화보 공개

웨딩21뉴스 | 2021.1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치열한 관문을 거쳐 파이널까지 진출해 화제를 모은 후, 종영 이후에도 'Counting Stars', '리무진'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래퍼 비오의 나른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화보를 공개했다.?

순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며 촬영장에 등장한 래퍼 비오는 촬영이 시작되자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뽐냈다.

슬리브리스 톱에 진주 목걸이를 믹스매치한 스타일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힙한 무드를 한층 더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신비로운 아우라와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스태프들은 한번 더 반했다는 후문.
?

▷ 터닝포인트가 된 <쇼미더머니10>

Mnet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며 데뷔한 지 1년만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아티스트가 된 비오에게 <쇼미더머니10>는 어떤 의미였는지 묻자,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9>까지, 벌써 여러 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경험했기 때문에 <쇼미더머니10> 출연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지원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갑자기 마음이 바뀌었죠. 지금 내 앞에 놓인 벽을 넘어서지 못하면 나중에 어떤 벽과 마주해도 또 피해버릴 것만 같았고, 마지막으로 부딪혀보자는 심정으로 지원했어요.

돌이켜보면 정말 잘한 도전이고, 그때의 제가 너무 기특하네요."라며 <쇼미더머니10>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우상과 같은 아티스트들인 그레이, 민호와 함께 무대를 준비하며 굉장히 든든했고, 팀원들이 없었더라면 결코 버티지 못했을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비오가 꿈꾸는 세계

'리무진'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비오에게 앞으로는 어떤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지 묻자, "상상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드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요. 내 속에 있는 감정을 듣는 사람이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만들어가야 하지 않을까요?"라며 모두가 만족하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답을 전했다.

또한, 그는 밋밋하고 부족하더라도 내 얘기, 내 가사로 승부를 보기로 마음먹었다고 한다. "내가 하고 싶은 것, 들려주고 싶은 것이 음악적으로도 가장 좋은 거라고 믿었어요. 물론 취향이 아닌 분들도 있겠지만, 그건 앞으로 제가 설득해야 할 과제고, 경계나 한계 없는 힙합이라는 장르 안에서 모두가 만족하는 음악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음악을 향한 그의 진심을 전했다.?

한편, 비오는 지난 12일 싱글 'Counting Stars'를 정식 발매한 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점령하며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렬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래퍼 비오의 감각적인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