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늘 개막...전동석-박은태 첫공!

국제뉴스 | 2021.11.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3년 만에 귀환하는 한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프랑켄슈타인' 네 번째 시즌이 오늘(24일) 개막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이날 오후 7시 30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첫 공연을 올린다. 뮤지컬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네 번째 시즌 첫 공연은 전동석('빅터' 역), 박은태('앙리/괴물' 역), 해나('줄리아' 역), 서지영('엘렌' 역), 이희정('슈테판' 역), 김대종('룽게' 역)이 장식,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 등을 다시 생각해 보게 하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뮤지컬은 19세기 유럽 나폴레옹 전쟁 당시 스위스 제네바 출신의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이 전쟁에서 죽지 않는 군인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 신체 접합술의 귀재 '앙리 뒤프레'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4년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과 '올해의 창작 뮤지컬'에 동시 선정되며 총 9개 부문을 수상한 '프랑켄슈타인'은 매 시즌 경이로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속 '최고의 화제작'이자 '최대 흥행작'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또한 2016년 재연에서는 개막 10주 만에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단일 시즌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이뿐 아니라 2017년 1월에는 일본의 대형 제작사 토호 프로덕션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으며 현지에서도 독보적인 흥행 기록을 올려 한국 뮤지컬의 역사를 새로이 썼다는 평을 받았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잘 짜인 전개, '살인자', '혼잣말', '후회', '위대한 생명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 '산다는 거', '난 괴물', '단 하나의 미래', '너의 꿈 속에서' 등 넘버 전 곡이 명곡으로 떠오를 만큼 압도적 음악, 1인 2역이라는 혁신적인 캐릭터 설정으로 작품 자체의 팬덤을 양산한 대작이다.


제작진은 3년 만에 돌아오는 대작 '프랑켄슈타인'의 네 번째 시즌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민우혁, 전동석, 규현, 박은태, 카이, 정택운, 해나, 이봄소리, 서지영, 김지우, 이희정, 서현철, 김대종, 이정수 등 압도적인 캐스팅을 완성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이뿐 아니라 비밀스런 작품의 분위기를 담은 포스터부터 괴물컷, 캐릭터 모션 포스터, 페어컷, 메이킹 영상 및 인터뷰, 라이브 클립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신드롬의 귀환을 예고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한 1·2차 티켓 오픈에서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예비 관객들은 "초연 재연 삼연 다 봤었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이번 사연도 빨리 보고 싶습니다!! '프랑켄슈타인' 화이팅~(yu*****)", "대작 프랑켄슈타인이 돌아오다니!!! 영상으로만 보던 작품 실 공연으로 그 감동 고스란히 생생하게 느끼고 싶어요!!(ha******)", "저를 뮤지컬의 길로 이끌어준 길잡이 뮤지컬..꼭 두 눈으로 생생히 보고 싶습니다(Ir*****)", "스토리, 배우, 넘버, 볼거리! 모두 갖춘 공연(el*****)", "한국 창작 뮤지컬 중 단언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프랑켄슈타인' 너무 기다렸는데 드디어 하네요!! 정말정말 기대됩니다!(gi*******)" 등 기대평을 남기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귀환을 반겼다.


완벽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와 가창, 주옥같은 음악, 넘치는 볼거리로 3년 만에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달려 온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24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캐시워크 정답이 공개됐다. 1일 오후 12시 3...
블리블리 오퀴즈 오후 2시·3시·4...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블리블리 오퀴즈가 출제됐다. ...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 정답이...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닥터 바리스타' 캐시워크 돈버는퀴...
[속보]삼성, 이르면 오늘(1일) 사...
[속보]삼성, 이르면 오늘(1일) 사장단 인사 발표(출처=삼성전자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