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2021공예트렌드페어X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 성료

국제뉴스 | 2021.11.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21공예트렌드페어X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2021공예트렌드페어X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대표:김효상)의정통수제싱글몰트위스키발베니(TheBalvenie)가'2021공예트렌드페어'에서'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를통해세부문의공예상을시상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지난18일부터21일까지코엑스에서진행되는'2021공예트렌드페어'에서'절대적시간의축적'이라는주제의부스를열어'발베니메이커스캠페인'을통해그동안협업하였던장인들의에디션과현재협업진행중인장인들의작품들을함께선보이는한편,2021트렌트페어에참여한작가들중전통부문,현대부문,공예발전부문의세부문으로나누어심사를통해선정된각부문1인,총3인에게'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상패와상금을전달하였다.


심사는공예분야의전문가들로구성된심사위원단을통해진행되었으며현대부문에는이규홍(유리공예),전통부문에는김영민(소반이수자)그리고공예발전부문에는조혜영(큐레이터)이선정되었다.


'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의현대부문을수상한이규홍작가는재료의특성을충분히살리며높은예술적가치를보여주었다는평을받았고,전통부문의김영민소반이수자는전통의계승과현대적해석,이두가지의장점을모두살려소반장으로서의성장에대한높은기대를얻었다.마지막으로공예전시와프로젝트기획을통해국내공예작가들을해외에소개하는데큰역할을했다는평을받는조혜영큐레이터가공예발전부문의수상의영광을가졌다.


'발베니메이커스어워즈'는공예트렌드페어의마지막날인21일오전11시발베니부스에서진행되었고,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김효상대표가시상에참여해수상자들에게상패와상금각500만원을전달했다.전통과수공예를브랜드가치로삼아130여년간수제방식만을고수하고있는위스키브랜드발베니의한국공예와함께하는앞으로의행보는계속될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은영 박사, 나이 56세에 되돌아본 남편ㆍ아들…가족...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박사(사진제공=SBS)나이 56세 오은영 박사가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에르...
오은영 (사진-SBS 제공)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
쇼윈도:여왕의 집 이성재·송윤아...
전소민 송윤아 (사진-채널A 제공)'쇼윈도:여왕의 집' 송윤...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
‘내가 알던 내가 아냐’ 오은영 박사가 에르메스 VVIP 논란에 ...
장충에이스 강소휘 “소영 선배 미...
&ldquo소영 선배 미안해~&rdquo GS칼텍스 강소휘가 30일 오후 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1일 [수]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빼빼로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