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비욘드클로젯,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겨울 컬렉션 공개

웨딩21뉴스 | 2021.1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의 2021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0년 처음으로 선보인 브랜드 시그니처인 I.L.P 라인은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심볼릭 아이템으로, 디자이너 단일 상품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를 특징으로 하며, 매 시즌 위트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이번 컬렉션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더해진 가디건과 스웨트 셔츠는 물론, 미국의 대학교 스웨트 셔츠 및 후드를 재해석한 아이템, 그리고 90년대 SF 영화나 광고 포스터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클래식한 스웨트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또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페이즐리 패턴의 에코 퍼 베스트와 클래식한 울 자켓도 선보인다. 더불어 강아지 로고가 돋보이는 머플러와 비니 등 액세서리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2021 겨울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0월 11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서울의 역사와 현재를 대표하는 명소 덕수궁 중명전을 배경으로 선보인 이번 런웨이는 'YARD'라는 테마로 하였으며, 차분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로 오가닉 라이프를 담아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글로벌 영향력 거대 기획사, 자...
로이터는 아시아 경제 대국인 한국이 BTS의 활약과 영화 '기생충' '미나리'의 오스카 수상 등에 힘입어 글...
코리 클루버, 1년 800만 달러에 탬...
사이영상 2회 경력에 빛나는 베테랑 우완 코리 클루버(35)가 팀...
마차도 떠난 롯데 내야, 2022시즌...
롯데 자이언츠는 2022시즌을 앞두고 변화를 택했다. 2020시즌부...
"문닫기전에 계약하자" 슈어저, 계...
베테랑 선발 맥스 슈어저(37)가 선택을 앞두고 있다.메이저리그 ...
아벨바이케이, 웨딩드레스 브랜드...
가장 아름다운 하루를 위해 비용도 마다하지 않고 드레스에 투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9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