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성남문화재단 & ㈜와이즈비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1.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성남문화재단 & ㈜와이즈비 업무협약 체결(사진 오른쪽 성남문화재단 노재천 대표이사, 왼족 한귀숙 (주)와이즈비 이사)(사진=성남문화재단)성남문화재단 & ㈜와이즈비 업무협약 체결(사진 오른쪽 성남문화재단 노재천 대표이사, 왼족 한귀숙 (주)와이즈비 이사)(사진=성남문화재단)

(성남=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이 ㈜와이즈비(대표 시오우메 사토시)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13일(월) 오후 2시, 성남아트센터에서 노재천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와 한귀숙 ㈜와이즈비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성남문화재단 기획공연 협찬과 양 기관의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홍보활동 협력 등을 약속했다.


㈜와이즈비는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관내 기업으로 차량용 블랙박스, 디지털 운행기록계 및 기타 차량 관련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 등을 개발,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와이즈비는 2021년 성남문화재단 하반기 기획공연에 2천만 원의 현금 협찬과 공연 홍보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으며, 재단은 협찬금의 30% 상당의 티켓을 ㈜와이즈비에 제공하고 공연 홍보물 등에 협찬사를 명기하기로 했다.


노재천 성남문화재단 대표이사는 "팬데믹 시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관내 기업에서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런 시기에 관내 기업과 지역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은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와이즈비 한귀숙 이사는 "지역 내에서 활동하는 기업으로 성남문화재단의 우수한 공연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지역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윤지 결혼, 이상해 훈남 아들 화제
이상해 아들 최우성 씨 (사진-여유만만 캡쳐)가수 김윤지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
'손흥민 만회골' 토트넘, 아스날에...
라이벌 매치에서 망신을 당할 뻔 했던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2...
슈돌 백지영 "둘째 갖고 싶어" 올...
백지영 (사진-슈돌 캡쳐)가수 백지영이 '슈돌'에 등장했다...
전소미, 뜨거운 햇살 아래 복근 노...
가수 전소미가 복근을 노출했다.전소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
세인트루이스, 16연승 질주...PS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세인트루이스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