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김영대-빅톤 최병찬-더보이즈 에릭, 발 끝까지 시크한 스니커즈 패션 눈길

웨딩21뉴스 | 2021.07.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등 대세 셀럽의 인스타그램 속 데일리룩이 화제다.
?

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이미지 출처: 김영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김영대와 빅톤 최병찬, 더보이즈 에릭은 인스타그램에 각기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데일리룩을 게재했다.

김영대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심플한 캐주얼룩을 선보였으며, 빅톤 최병찬은 비니에 오버사이즈 티셔츠, 조거팬츠로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보이즈 에릭은 블랙 티셔츠에 데님 하프 팬츠로 시크한 무드의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며 대세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영대와 더보이즈 에릭은 블랙앤 화이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미드 탑 스니커즈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빅톤 최병찬은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감이 돋보이는 하이탑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그들이 선택한 스니커즈는 바로 프랑스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의 남성 스니커즈. 8-90년대젊은이들의 농구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이 아이템은,

기존의 농구 스니커즈에서 셀린느 특유의 미니멀한 느낌과 함께 스트릿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셀린느의 남성 스니커즈는 청담 전문점을 비롯해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정부 "4차 유행 계속…감염 확산될 위험 매우 높아"
(사진=안희영 기자)(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이기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통제관(보건의료정책실...
이억원 기재부 차관 "희망회복자금...
이억원 기획재정부 차관이 30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
김 총리 "장·차관, 현장서 폭염대...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28일 대전 서구 대전산...
6월 생산 1.6%↑…"제조업·서비스...
우리나라의 6월 전산업생산은 제조업과 서비스업 생산이 늘고, ...
넷마블, 모두의마블에 썸머 아일랜...
포스트제공/넷마블(서울=국제뉴스) 최옥현 기자 = 넷마블은 모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설빙 인절미 빙수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설빙 인절미 빙수 설빙 인절미 빙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