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무더운 여름을 책임져 줄 썸머 향기 아이템 제안

웨딩21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높은 기온과 습도 때문에 불쾌 지수가 높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

거기에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불쾌함까지 더해지면서 이를 관리하기 위한 향기 제품 사용이 잦아지기 마련이다.

여름철 자칫 잘못 사용하게 되면 더 불쾌한 냄새로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무겁지 않은 노트의 향수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바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리스 올리브 코스메틱 브랜드 '미소스 by 온뜨레'의 '샤워젤 ? 자스민'은 우아하고 섬세한 자스민 향기가 바디 피부를 편안하게 힐링 시켜주는 내추럴 성분의 샤워젤이다.

올리브 오일과 글리세린, 비타민E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동시에 건조함 없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클렌징 해준다.

같은 라인의 바디 케어 제품인 '바디무스 ? 자스민'은 향긋한 자스민 향의 무스타입 바디 보습 케어 제품이다. 보습에 효과적인 올리브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주며 촉촉한 무스 제형의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레몬의 상큼함을 향기로 고스란히 담아낸 '쇼파드 퍼퓸'의 '해피 쇼파드 레몬 돌치'는 경쾌한 무드를 자아내는 여름 추천 향수이다.

다양한 레몬, 베르가못, 만다린이 가진 시트러스한 풍미와 프루티한 노트들이 어우러진 프레시한 플로랄 시트러스 그린 계열의 향수이다.

하트 노트에 생강과 생(生)잎 에센스가 어우러져 활력을 불어넣고 달콤한 천연 사과 추출물이 더해지며 생기 넘치는 무드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는 오렌지 플라워 워터와 오이, 망고의 감미로운 아로마가 행복하고 프레시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마무리된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멜로미르틸로 디퓨저'는 달콤하고 신선한 열대 과일의 향을 담아낸 홈 프래그런스로 석류와 파인애플, 리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선사한다.

그 위로 크렌베리와 패션 프루트, 라즈베리의 잘 익은 과일 향이 마치 휴양지에 온듯한 편안한 무드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7월 ERA 2.28' 김광현,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 외면
7월 한 달 좋은 성적을 기록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 그러나 이달의 투수 투표에서는 외면받았...
오늘날씨의 키워드 요란한 비소식,...
여름 더위 날씨 태풍 비 비스케치 비소식 빗방울 (국제뉴스DB)일...
오타니-보토 이달의 선수 선정
LA에인절스의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 신시내티 레즈의 ...
인디아-하스, 이달의 신인 선정
신시내티 레즈 내야수 조너던 인디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포수...
'한국기행' 동해 두타산ㆍ노봉해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한국기행' (사진제공=EBS1)'한국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3일 [화]

[출석부]
BHC 치킨 1만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BHC 치킨 1만원권 BHC 치킨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