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조국의 시간’ 2주 연속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

이슈와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6월 3일~9일 알라딘 베스트셀러

알라딘 인터넷서점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회고록 ‘조국의 시간’이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주 구매층은 40~50대로 전체 구매의 72.1%를 해당 연령대에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유정의 ‘완전한 행복’은 이번 주에도 베스트셀러 2위를 기록했다. 에릭 와이너의 철학 여행기인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역시 ‘김영하 북클럽’의 6월 도서 선정 이후 판매가 꾸준히 이어져 베스트셀러 3위 자리를 지켰다.

소설가 정세랑의 첫 에세이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수 없어’는 출간 하루 만에 바로 주간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다.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수 없어’는 정세랑 작가의 여행기로 뉴욕, 아헨, 오사카, 타이베이, 런던을 여행한 이야기들이 실려 있다. 단순한 여행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과거와 미래, 동서 문명, 인간과 환경을 아우르며 이 시대에 우리가 고민해야 할 것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지구에서 함께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저자의 시선을 담았다. 20대의 구매가 44.4%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수 양희은의 에세이 ‘그러라 그래’는 베스트셀러 5위에 올랐다. ‘그러라 그래’는 양희은의 데뷔 51주년 현재진행형 에세이로 지나온 삶과 노래,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마치 오랜 친구의 사연을 낭독하듯 따스하고 정감 있게 담았다.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 강원국의 신간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도 베스트셀러 13위로 이번 주 20위 내 신규 진입했다.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는 누구보다 ‘말의 기본’에 천착해온 저자가 ‘말이 되는 삶, 삶이 되는 말’에 관해 들려주는 73가지 말 공부 수업이 실려 있다.

헤르만 헤세의 나무와 삶에 대한 성찰을 담은 18편의 에세이와 21편의 시를 그림과 함께 읽는 책 ‘헤르만 헤세의 나무들’도 베스트셀러 19위에 올랐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퀴즈 풀고 캐시 받자…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퀴즈 ...
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장재원 기자]14일 크리스틴 관련 캐시워크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4일 정답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14일 오전 10시 출제된 오늘...
얀센 첫 사망자…얀센 부작용 무엇...
얀센 백신 접종 후 첫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 얀센 백신 부작용...
솔비, 이탈리아 ITS 리퀴드서 4월...
권지안(솔비)이 이탈리아 문화 예술 그룹인 ITS LIQUID GROUP(이...
박지훈→강민아 멀리서 보면 푸른 ...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주연의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이 14일 첫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4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